본문 바로가기
○ 맛여행 ○

게요리를 다양하게 즐기는 삿포로 카니쇼군

by ruirui 2017. 11. 13.
728x90
반응형


삿포로시 스스키노에 위치한 카니쇼군 본점

게요리를 다양하게 맛 볼 수 있는 곳!!



간판이 털게모양이라 찾기 쉽고,

스스키노역에서 도보로 약 2분거리에 있어요.




오른쪽 5.500엔 왕게 스키 코스로 주문!



일본와서 맥주만 마셨는데 이번에는 정종으로 주문했어요.

한 병에 1.000엔정도 였던 것 같네요.



게두부

차가운 두부에 게살이 올려져있어요. 



게사시미

와사비간장에 톡 찍어서 먹으면 입에서 살살 녹아요~




처음에는 직원분이 넣어주고 나중에는 내가 몽땅 넣었어요.



역시 게국물이 끝내줘요. 어찌나 시원한지~

문세윤이 맛있는 국물 텀블러에 넣고 싶다고 했는데

아~ 정말 텀블러 있으면 담아가고 싶었어요.



게살도 통통하고 맛있어!!




어묵튀김 같은데 엄청 부드럽네요~



집게발

아 사진 보니깐 또 먹고 싶어요~♡


다 건져먹으면 게살죽 타임~♬



게살죽

처음에는 음식들이 너무 조금씩 나와서 감질난다..

했는데 먹다보니 배터져요~ 생각보다 양이 꽤 되네요~




망고아이스

상큼해서 깔끔하게 마무리해 주네요~



입장할때는 만석이였는데, 이제는 우리테이블과 끝 단체손님만 남았네요.

영업시간은 11시 ~ 10시 30분까지



코스로 일본 음식도 다양하게 먹고 

홋카이도의 털게와 처음으로 먹어보 게사시미까지 

골고루 맛 볼 수있어 정말 기분 좋은 저녁이였습니다.


카니쇼군 삿포로점 홈페이지▽▽

http://www.kani-ya.co.jp/shogun/sapporo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