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여행 ○

삿포로마트 에스타식품관

by ruirui 2017. 11. 22.
728x90
반응형


마트,시장은 어디가나 볼거리 먹거리 천지

에스타건물 지하에 위치한 에스타식품상가



홋카이도에 온지 3일째 되었는데 이제서야 먹어보는 성게알 우니우니~♬

에스타 지하 마트에서 1.280엔에 구입했어요.

역시 어디가나 문닫기직전에 가면 세일~~~♬



실한 우니가 한가득!!

살살 녹아요~ 심지어 달아~ 진짜 달아요~

TV에서 보고 진짜 달까? 했는데, 단맛이.. 날 줄이야

물은 쪼옥 따라버리고 야미야미~♬



그리고 함께 구입한 타코와사비



진정한 타코와사비란 이런 것!!

홋카이도는 타코와사비도 남다르네요 ㅎㅎ



타코와사비를 배부르게 먹고 잡니다. ㅎㅎ



* 하나마루스시에서 타코와사비를 시켰더니 없다네요.

스시집에는 없나봐요?


클릭▷ 삿포로 에스타 도시락집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