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여행 ○

[마카오] 세나도광장 근처 어묵맛집

by ruirui 2017. 3. 29.
728x90
반응형

 

 

 

어묵거리는 아니였지만

 

세나도 광장 초입에 있던 어묵~~

 

완전 맥주친구~~

 

 

 

주인분이 참 친절하셨어요~

 

맛있는 어묵도 골라주시고~

 

 

 

 

모두 13홍달

 

 

 

 

소스는 카레소스와 매운소스였는데요

 

저희는 반반 했답니다~

 

 

 

속은 명란에 마요네즈? 들어간 맛이 나는데요

 

정말 맛있습니다~~

 

(뜨거우니 조심하세요)

 

역시 추천해주신건 다 맛나네요~

 

 

 

 

맛나는건 아껴 먹어야지~~ ㅎㅎ

 

 

조금 비싼편이였지만, 안 먹어 봤음 후회할뻔 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