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여행 ○

오사카역 유니버셜스튜디오재팬 가는법, 어트랙션 팁

by ruirui 2018. 6. 13.
728x90
반응형



▲오사카 유니버셜스튜디오재팬

아이들만?? 오히려 어른들이 더 많은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정말 오랜만에 놀이기구도 타고 신나게 뛰어 다니며 간식 사먹고 심지어 공룡 머리띠도 하고 사진도 찍었다~ ㅎㅎ






△오사카역 → 유니버셜스튜디오재팬 가는법

위에 보는 것처럼 두가지 방법으로 갈수 있는데요, 첫번째 방법은 직접 갈아타야하기때문에, 두번째 방법인 열차 탑승한채 가는 방법이 편하고 좋을 것 같네요~





JR이기때문에 오사카주유패스는 사용할수 없으니, 180엔 티켓을 구입하고, 1번 플랫홈에서 9시 열차를 탔습니다.







약 15분 이동하면 유니버셜시티역에 도착!, 그냥 내린 사람들과 함께 우루루~ 쫒아가다보면 도착하게 됩니다. 인파가 어마어마해요~ 관광객들이 다 여기에 모여있는 듯한 느낌이 확~ 드네요~ ㅎ 참고로 저희가 여행간 날은 골든위크가 끝난 후, 심지어 평일이라 익스프레스권도 구입하지 않고 갔는데,, 어쩜 이렇게 많죠~ ㅎㅎ





그래서 입장하자마자 가장 인기있는 '해리포터'로 뛰었는데요.. 우리같은 사람들이 많았는지.. 다들 열심히 뛰시더라구요~ ㅎ 내 일행인줄~ ㅎㅎ





참 입장한 후에는 편의점 간식, 준비한 음식 등 반입이 불가 합니다. 일일이 가방속을 검사하진 않지만, 드시고 입장하시던지, 매너있게 알아서 잘 판단하시면될 것 같네요, 저흰 유니버셜시티 안 식당들이 맛이 없다는 말이 하도 많아서 입구에 있는, 모스버거에서 간단히 먹고 들어갔어요.





일찍 온 보람이 있는지.. 여기까지는 줄이 없는데요~ ㅎ, 평소 1시간 30분은 기본으로 줄을 서야한다고 하던데.. 저희는 약 30~40분정도 기다린것 같습니다~





호그와트 내부, 덤블도어 교장샘도 보이죠~ ㅎㅎ 







해리포터와 히포그리프를 타고 넘어 온 '쥬라기 파크'





쥬라기 공원답게 칠면조다리 ターキーレッグ (터키레그) 880엔

이거 엄청 맛나요~ 큼직해서 친구랑 나눠 먹다가 부족한 것 같아,, 두개 더 사서 하나씩 와구와구 뜯어 먹었답니다~ ㅎ 왠지 쥬라기공원 앞에서 먹으니 공룡다리 같았던~ ㅎㅎ





간식 먹고 좀 쉬다, 탑승한 '쥬라기 공원 더 라이드' 후룸라이드와 비슷한 놀이기구인데요, 중간 중간 공룡도 나오고 물도 튀고~ 빠르게 떨어지기도 하고 제 기준에서는 제일 재밌네요~ ㅎ







호수를 지나 도착한 '미니언 파크' 귀요미 미니언 친구들이 곳곳에 있어요~ 아이들이 참 좋아할만하게 정말 예쁘게 잘 꾸며져 있는데.. 놀이기구 줄은 하나도 귀엽지 않네요.. 1시간 20분이상은 기다린것 같은데 정말 끝이 없었던,, 가장 오래 기다렸던 놀이기구 였네요.. 물론 기다린 만큼 재밌긴 합니다~ ㅎㅎ





기다리면서 미니언 영상도 보고, 미니언이 될수 있는 문제로 맞추고.. 줄은 안줄고..





지친 몸을 달래줄 달콤한 아이스크림과 후렌치후라이~ 아이스크림통은 집에서 연필꽂이로 사용중이예요~ ♪





이날 오후부터는 스파이더맨 운행을 안해서 못타고 온게 조금 아쉽네요.. 







그 외에도 곳곳에 공연도 많이 하고 미니언과 사진 찍을수 있는 기회도 있는데요, 미니언이 눈동자도 움직이고 깜빡도 거렸던것 같은데.. 아이들이 보면 정말 신기했을꺼예요~ ㅎ 저도 미니언과 단독으로 사진을 찍었답니다~^0^





오랜만에 이리저리 뛰고 신나게 놀았던 유니버셜스튜디오재팬, 도쿄디즈니씨에 비하면 규모도 성격도 다르긴 하지만, 오사카에 오면 한번쯤 어린아이처럼 머리에 장식도 하고 팝콘 먹으며 줄도 지겹게 서고 놀이기구도 타고 사진도 찍으며 즐거운 시간 보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ユニバーサル・スタジオ・ジャパン

운영시간 : 매달 날짜와 시간이 다르니 아래 사이트에서 확인하세요! 

운영시간체크 → http://www.usj.co.jp/kr/parkguide/calendar.html

주소 : 일본 〒554-0031 Ōsaka-fu, Ōsaka-shi, Konohana-ku, Sakurajima, 2 Chome−1−33

전화 : +81 570-200-606

사이트 : http://www.usj.co.jp/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