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 ○/요리

간식으로 좋은 새콤달콤바삭 비빔만두

by ruirui 2017. 9. 13.
728x90
반응형


간식으로 좋은 새콤달콤바삭 비빔만두

채소는 집에있는 모든 채소를 동원해서 만들어 보았습니다.

양배추나 파프리카가 있으면 더 좋죠!!



재료 = 만두 7개+오이 1개+양파 1/2개+당근 1/2개

소스 = 고추장 1T+고춧가루 1T+설탕 1T+간장 1T+식초 1T+참기름 1T+깨 조금


소스는 모두 1T씩 넣고 채소는 집에있는 모든 채소를 넣어주세요!!

저는 기본채소밖에 없네요...



식용유를 넉넉하게 넣고 만두를 올리고 물도 반컵정도 넣어 주세요.

그리고 뚜껑을 덮고 구워줍니다.



뚜껑을 덮어 주었기때문에 뒤집을 필요없이 겉은 바삭, 속은 부드럽게, 자알 구워져요~



약 10분정도 구워주었습니다. 그냥 그대로 먹어도 맛있겠어요~



접시 바닥에 채소를 깔고 그 위에 만두를 살포시 올린다음



소스도 듬뿍~ 뿌리고

채소가 많아서 하나도 안짜요~



저는 사진찍으려고 접시에 이렇게 담았지만, 그냥 채소를 버무린다음에 함께 드세요 .

만두를 올려 버리니 무치기 힘드네요 ㅎㅎ

그리고 남은 소스는 국수 삶아서 비빔국수로 먹었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