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 ○/요리

가천린포크 한우곱창양념과 돼지갈비양념

by ruirui 2017. 3. 31.
728x90
반응형

 

 

 

가 천 린 포 크

한우양념곱창과 돼지갈비양념

유튜브 먹방을 보다가 급 주문한 "가천린포크"

곱창만 주문하려다 노마진 초특가세일은 하기에 함께 주문한 돼지갈비양념(1Kg) 까지~ 

인터넷으로 고기주문해서 성공한적이 없었는데..

이번에 완전 성공!!

 

 

한우양념곱창 1kg + 돼지갈비양념 1kg

 

 

주문하고 다음날 도착!!

완전 총알배송~



 

그날 바로 허겁지겁 구워먹은 양념갈비~

요거 함께 구매하길 정말 잘했다 잘했엉~

 

양파나 대파 땡초 넣고 구웠으면 더 맛났을텐데,,

뭐~ 그냥 구워도 맛있네요~

 

 

짜지 않고 너무 달지도 않고~ 

제 입맛엔 딱~

 


그리고 그 다음날에 먹은 ㅎㅎ

메인이죠~ 한우곱창양념

 

  

맛있는건 조금 징그러울수 있어여 ㅎㅎ

곱창 + 대창 + 막창+ 염통

 

 

잘 구웠어야했는데..

이리저리 뒤집다보니,, 곱이 다 빠져나갔어염 ㅜㅜ

하지만 2번째 구울땐 성공!!  역시,, 경험이 중요해 ㅎㅎ

 


위에는 대창,아래는 곱창


곱창도 고소하게 좋지만, 개취로 대창과 막창이 더 쫄깃쫄깃한게 더 맛있네요.

정말 매일 이렇게 먹다간 살찌겠어!!

가천린포크 : http://www.gachunpork.co.kr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