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여행 ○

오사카 돈보리 리버크루즈 예약방법, 선착장위치

by ruirui 2018. 5. 29.
728x90
반응형



▲ 오사카 주유패스 1일권

1일권 무료관람은 당일 하루이며, 교통은 첫차부터 막차까지 사용할수 있습니다. 


↓↓자세한 이용방법과 혜택은 아래 사이트에서 확인하세요.↓↓

오사카주유패스 사이트https://www.osp.osaka-info.jp/kr/


△돈보리 리버크루즈

난바 돈키호테 도톤보리점 바로 앞에 위치한 돈보리 리버크루즈 무료 이용!!

난바에는 돈키호테가 도톤보리점과 난바센니치마에점이 있어요. 그중에 리버크루즈 티켓판매소와 선착장은 돈키호테도톤보리점이니 관람차가 있는 곳으로 오시면 됩니다.





저희는 우메다(M16) 미도스지선을 타고 난바에 내렸어요.

요즘은 한글로도 적혀있지만, 그렇지 않은 곳도 있으니, 그럴때는 알파벳과 숫자를(M20) 외워 두시면 찾기 편하답니다.





돈키호테 도톤보리점 바로 옆 노란색 천막 창구에서 티켓을 예약하시면 됩니다. 대부분 주유패스를 이용하기때문에 일찍 매진 될 수 있으니, 일찍 오셔서 예약하세요!

※ 주유패스 1일권, 무료관람은 당일 밖에 사용할수 없답니다..





오후에는 거의 10분에 한대씩 있네요~





△ 매표소 오픈 △

평일 12:00

토.일.국경일 10:00

위 안내에 보면, "최근에 저희 리버크루즈를 이용하시는 손님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래서 티켓이 일찍 매진 될 경우가 아주 많습니다. 오사카주유패스를 가지고 계시는 손님들께서는 낮에 승선권을 교환하시기를 바랍니다. 타시는 크루즈의 당일권을 첫편 운항 1시간 전부터 손님들께 매표소에서 발권하고 있습니다." 라고 적혀 있으니 참고하세요!!







저희는 무조건 10시에 오픈인줄 알고 갔더니 12시!! 평일과 주말, 매표소 오픈시간이 다르더라구요..

당일만 예약가능! 전날에 오셔도 예약하실수 없으세요!!





우린 8시 30분으로 예약을 했네요~ 밤에 타야 시원하고 좋잖아요~ ㅎㅎ





'타자에몬바시 선착장' 매표소 옆, 돈키호테 앞에 선착장이 있어요. 한글로도 써있지요~







30분정도 일찍와서 2번째로 탑승했습니다~ ㅎㅎ

정원은 배에 따라 다르긴한데, 저흰 80명 정도 타더라구요~ 생각보다 큰배였어요~





삿포로 스스키노의 '니카상'처럼, 오사카에는 도톤보리의 '구리코상'이 있습니다.

"인증샷 찰칵"





크루즈를 타고 왔다리 갔다리 손도 흔들고 사진도 찍고, 또 지나가는 다리와 라면집 이야기등 재밌게 소개해주시는 분이 계셔서 20분이 금방 지나간 것 같네요~ ♪





오사카성의 배를 못탔기 때문에 느낌이 어찌 다른지는 모르겠지만, 주유패스가 있다면 무료로 꼭 한번 타보신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오사카주유패스 무료 관람 클릭↓↓

공중정원 헵파이프 이용방법/영업시간/위치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