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 ○

마루이의 푸드코트 베스트 레시피

by ruirui 2018. 12. 31.
728x90
반응형

마루이의 푸드코트 베스트 레시피

2018년 마지막 날입니다. 마무리하는 의미에서 인기 있었던 메뉴이자, 키워드로 본 베스트 메뉴를 소개해 볼까 합니다.. 대단하지는 않지만 약 2년 동안 1098개의 포스팅을 했네요. 처음 시작하던 날이 2017년 1월 19일 카레라이스 레시피였는데.. 그때를 생각해 보면, 정말 감회가 새롭습니다.. ㅎㅎ





메뉴: 슈가떡

블로그 주소: http://marui.tistory.com/853

레시피 소개: 집밥백선생에서 소개된 '슈가떡' 달콤하면서 짭조름한 맛이 자꾸만 손이 가는 간식!!





슈가떡 레시피가 제 블로그의 최고 조회 수를 기록하지 않았나 생각이 듭니다.





메뉴: 메추리알조림

블로그 주소: http://marui.tistory.com/869

레시피 소개: 마법의 소스인 굴소스로 감칠맛도 살리고 풍미도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초간단 '메추리알조림' 메추리알에 물 붓고 굴소스만 넣고 끓이면 완성!!





메뉴: 고추장찌개

블로그 주소: http://marui.tistory.com/944

레시피 소개: 두툼한 돼지고기와, 숭덩숭덩 썰어 넣은 감자와, 애호박으로 보글보글 끓이면, 입맛 없는 여름에도, 뜨끈한 겨울메뉴로도 안성맞춤!!





메뉴: 멸치볶음

블로그 주소: http://marui.tistory.com/849

레시피 소개: 백선생님의 레시피로 설탕이 코팅이 되어 눅눅해지지 않고, 바삭함이 오래가는~ 밑반찬으로 최고!!





메뉴: 수육 보쌈

블로그 주소: http://marui.tistory.com/739

레시피 소개: 사과를 넣어 더욱 야들야들하고 부드럽게 즐길 수 있는 '사과 수육보쌈' 가족들과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는 메뉴!!





일일이 다 클릭해서 보진 못했지만, 유입 키워드와 통계로 본 베스트 메뉴였는데요. 저도 그중에서 누적 조회수가 가장 높았던 슈가떡도 좋았고, 매일 같이 밥상에 올라오는 멸치볶음도 참 맛있게 먹은 것 같네요.. 이렇게 보면 백종원 님이 제 블로그를 많이 키워주신 게 아닌가 싶습니다~ (어찌 감사를 드리죠~ㅎ)

약 2년 동안 블로그 하면서 재미도 있었고 지치기도 했지만,, 이번 기회에 쭉 훑어보니 참 뿌듯하기도 합니다~ ㅎ (이런 맛으로 하는 거겠죠!!)

그럼 2018년 하루!! 마무리 잘하시고 내년에도 또 만나요~ 모두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0^




▲▲▲▲▲▲▲▲▲▲▲▲▲

마루이의 푸드코트 레시피를

영상으로도 만나보세요~ ♡

 ̄ ̄ ̄ ̄ ̄ ̄ ̄ ̄ ̄ ̄ ̄ ̄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