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여행 ○

현지인 추천 맛집 동해안 붉은대게 홍게간장게장

by ruirui 2017. 12. 8.
728x90
반응형


로묵,양미리구이와 오징어회까지 클리어하고 바로 점심을 먹으러 간 이곳은?

현지인이 추천하는 맛집! 동해안 붉은대게!



* 다리의 중간쯤에 엘레베이터가 있어요.

타고 내리면 100m이내~



이곳은 현지인이 추천하는 맛집인데요~

속초가 고향인 친구의 추천으로 찾게 되었습니다.



헉~ 근데 다들 어떻게 알고 오셨는지..

점심시간이 한참 지났지만 사람들이 많아요~

역시 맛집이 맞네요!



홍게 간장게장 2인을 주문하고 반찬들이 정갈하게 나옵니다.

근데.. 내가 배고팟나? 할정도로 제 입맛에는 아주 딱이네요~



뜨끈한 밥과 국까지 나오면,



먹기 쉽게 손질된 홍게 2마리가 나옵니다.



하얀 쌀밥에..

 하아~ 또 먹고싶다..

맛을 알기때문에 더 고통스럽네요..



김에도 싸서 먹고~

* 간장게장이지만 많이 짜지않아서 안주로도 좋아요!



하이라이트죠~

게딱지 속 싹싹 긁어서 밥 3숟갈 넣고 비비면~♬

그냥 웃음이 절로나는 맛!!



비빈게딱지에 다리살 척하니 올려 먹으면~

그냥 묻지말고 잡숴봐~♬ 정말 너무너무 맛있습니다.



도로묵, 양미리구이 먹고 다리만 건너서 바로 찾은 곳인데요.

남김없이 싸악~ 비웠네요. 정말 맛있게 잘 먹었다~



그리고 택배 주문도 가능해서~

조만간 주문하고 포스팅 올릴께요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