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리뷰 ○

서현 동대문 엽기떡볶이 A세트

by ruirui 2018. 11. 1.
728x90
반응형



▲동대문 엽기 떡볶이▲

며칠전 부터 매콤한 떡볶이가 먹고 싶은데 혼자는 못 먹을 것 같다며,, 퇴근길에 주문했으니 받아 놓으랍니다.. 이 녀석은 뭐지?! ㅎ 느그집에서 시킬 것이지,, 왜 내 집에.. 좀 당황스럽긴 했지만,, 결재는 했어!! 라는 말에 저도 식전이고 해서 받아주었네요.. ㅎㅎ





동대문 엽기 떡볶이 A세트

엽기오뎅+모둠튀김+계란 2알

(야채튀김1개+김말이1+만두2개)

A세트 가격 / 17,000원





개봉 하자마자 매운 냄새가 진동을,, 친구가 오리지널(엽떡기본)을 시켰지만, 기본도 정말 어마어마하게 맵답니다.







매운맛 / 고추 5개

오리지널(엽떡기본) / 고추 4개

덜 매운맛 / 고추 3개

착한 맛  / 고추 1개


※ 고추의 양이 아닌, 매운맛 표기


매운맛과 오리지널 차이가 달랑 1개..

덜 매운맛으로 주문했어야 했는데,,

제 업보겠죠.. ㅎㅎ





튀김은 딱 봤을 때도 눅눅함이 느껴지시죠.. 보기에는 그래도 쫀득쫀득하니 김말이가 정말 맛있답니다. 심지어 야채는 겉이 바삭하기까지~~  오히려 복병은 만두.. 왜 만두에서 쿨피스 맛이 나죠? ㅎㅎ 아이러니하게 함께 온 쿨피스는 멀쩡히 터진 곳 하나 없는데 쿨피스 맛이 나서 못 먹었네요~ ㅎㅎ







그리고 더욱 문제였던,, 넘나 매운 떡볶이!! 친구는 나름 몇 번 시도했지만,, 결국 포기하여, 양파, 버섯, 물을 넣고 2인분이었던 엽떡을 4인분 전골로 만들어 너무나 맛나게 먹었네요. ㅎ 아시다시피 엽떡에 마늘이 들어가잖아요 그래서 그런지 버섯전골로 기가 막히게 맛있게 먹었습니다. 심지어 남은 엽떡 전골은 다음날 대충 건져 먹고 볶음밥까지 만들어 먹은.. 사진을 남겼어야 했는데 아쉬워요~ ㅎㅎ





엽떡을 오리지널로 즐기지는 못했지만,, 버섯과 채소 넣고 더욱 맛있게 즐긴 것 같아요~ ^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