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 맛보기 ○138

해물 가득~ 동탄 콰이찬 해물쟁반짜장 늘 짜장, 짬뽕 하나 씩 주문해서 나눠 먹었었는데.. 쟁반짜장만 주문해서 먹는 건 처음인 것 같네용.. ♡ 콰이찬 해물쟁반짜장 2인분 2만원 순한맛과 매운맛 중,, 매운맛으로 주문했는데요 많이 맵지는 않고, 음.. 불닭보다는 살짝 덜 매운 느낌?! ㅎ (근데 먹다보니 맵긴 맵네용 ㅋ) 해물 짜장이라, 오징어랑 새우가 가득가득~!! 채소도 어찌나 많은지 덜어 놓고 먹을 걸.. ㅎ (나중에 밥 넣고 볶아 먹으려고 ㅋㅋ) 후기 보니 탕슉도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다음에는 요리도 함께 곁들여서 먹어봐야겠네요 해물 쟁반짜장 맛있게 잘 먹었습니당^^ [네이버 인플루언서] 마루이의푸드코트 창작자 중심의 새로운 검색 in.naver.com 2022. 12. 6.
동탄족발 맛집 윤기 좔좔좔~ 행복한족발 보기에도 윤기가 좌르르~ 하죠!! 2동탄의 족발 맛집을 소개해 드릴게요 행복족발(1~2인) 26,000원 뒷발 1개, 편마늘, 편고추, 쌈장 새우젓, 상추, 깻잎, 김치류 사이드 메뉴 부드러운 보쌈(150g) 6,000원 족발 양이 상당하죠!! 요게 소 자가 아니고 1~2인이에요 혹시 부족할까 봐.. 보쌈을 추가한 건데 왠 걸요!! 양이 아주 훌륭하네용 ㅋㅋㅋ 보쌈도 제가 좋아하는 삼겹살 부위로 주셔서 막국수에 돌돌 말아서 맛나게 잘 먹었네용~~ 참.. 막국수가 새콤한 게 아닌 고소한 스퇄~~ 완전 제 스타일이에요 ㅋㅋ 친구는 새콤함을 원했지만.. 고소하게 와서 제가 아주 맛나게 잘 먹었네용.. > 2022. 11. 25.
인천게장맛집 인천동구 삼대인천게장 드디어.. 드디어.. 택배 배송으로만 받다가, 식당에 다녀왔습니다 '삼대인천게장' 인천의 간장게장 맛집을 소개해 드릴게요.. ♥ 전날부터 어찌나 기대가 되는지.. 포스팅도 몇 번을 했는지 모르겠네용 ㅋㅋ '삼대인천게장' 간장게장 맛있게 먹기, 맛있게 먹는 방법? 어제는 삼대인천게장의 어리굴젓과 씨굴장을~~ 오늘은 삼대인천게장의 간장게장을 소개해 드릴게요 그리고 맛있게 먹는 방법?? 도 소개해 드릴게요 사실.. 모두 아시는 방법이에요.. ㅎㅎ 알품 marui.tistory.com ▲ 가장 최근에 포스팅한 간장게장 ▲ 간장게장 정식 25,000원 양념게장 정식 25,000원 이렇게 2가지 메뉴가 있고요 식사를 마치고 다들 포장해 가시던데.. 저희는 일정이 있어서 포장은 못했네요 간장게장 정식 2인분 먹음직스.. 2022. 11. 15.
두툼한 숙성회 맛집 '바다의 선물' 두툼한 숙성회와 후토마끼가 너무나 맛있는 '바다의 선물' 맛집을 소개해 드릴게요~ 숙성회 사시미(1인) 15p 20,000원 후토 마끼(반줄) 13,000원 혼자 먹을 거라 1인 사시미로 주문했는데요!! 회 종류로는 광어랑, 고등어, 연어 그리고 도미? 뭔지 잘은 모르겠지만.. ㅎㅎ 두툼해서 식감도 좋고 함께 주신 소스들도 너무 맛있네요 아귀간 소스는 그냥 먹어도 맛나요~ 후토마끼.. ♡ 제가 좋아하는 연어회랑 방어회? 인가요 ㅋ 새우튀김, 계란, 맛살, 유부 등을 돌돌 말아서 맛나게 싸주셨는데요.. 엄청난 크기에 압도~ 맛에 압도!! 한 번에 다 넣고 먹고 싶었는데 그건 도저히 되질 않네요.. > 2022. 11. 11.
개운하게 매운 즉석 떡볶이 미치닥 떡볶이 개운하게 매운 즉석 떡볶이 미치닥 떡볶이에 다녀왔습니당 며칠 전부터 즉떡이 너무 당겼거든요 ㅎ 늘 사람이 많아서 그냥 지나치곤 했는데 늦은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바로 앉았네요^^ 그릇이며, 주스 물병까지 너무 맘에 들어용 ㅋㅋ 미세트, 치세트, 닥세트 가 있는데요 저희는 미세트로 주문했어요!! 떡볶이 택1+볶아밥+야끼만두2+쿨피스 18,000원(2인분) 라면 2,000원/삶은 계란(2개) 1,500원 (참!! 사리는 처음에만 주문 가능 해용) 요게.. 볶아밥인데요 주먹밥으로 먹어도 되지만!! 볶음밥으로 먹어야 제맛이겠죵~ 히히 떡볶이 종류로는 미치닥 떡볶이, 신당동 떡볶이 동대문 떡볶이, 짜장 떡볶이 요렇게 있는데요.. 우리는 미치닥으로 주문!! 기본, 온탕, 열탕, 불탕으로 맵기 조절할 수 있고 온탕(신.. 2022. 11. 8.
동탄점심 추천 고우시 오반자이A 대접받는 느낌~~ 고우시 점심특선을 소개해 드릴게요 점심특선(런치) 11:30~14:30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창가 자리로 안내해 주셔서 더욱 기분이 좋은.. ♡ 커튼도 칠 수 있어서 사진도 마구마구 찍습니당 점심특선 오반자이A 20,000원 죽, 계란찜, 샐러드, 모둠 생선회, 초밥, 절임요리 조림요리, 우동, 튀김, 보리된장 회덮밥 왼쪽부터 광어회랑 참치초밥 새우튀김, 우동에 들어 있는 동글뱅이~ 회는 쫀득하고 튀김은 바삭하고 우동 국물은 뜨끈하니 너무 좋네요 그리고 그중에서도 보리된장 회덮밥이 제 입맛에 똭!!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 늘 초고추장에만 먹었었는데,, 보리된장이 요렇게 맛있을 줄이야.. > 2022. 11. 1.
낙지 한마리가 똭! 멜팅웍 백짬뽕 낙지 한 마리가 똭~~~ 멜팅웍의 백짬뽕을 소개해 드릴게요 인테리어가 너무 고급스럽네용.. ♡ 해물 백짬뽕 9,000원 해물 짬뽕 9,000원 저는 백짬뽕을.. 친구는 짬뽕을 주문했어요 보기에도 오징어랑 낙지가 가득가득하죠 낙지 한 마리가 통으로 들어 있고 오징어도 어찌나 통실통실한지~ 초고추장 있었으면 하는 생각이 ㅋㅋㅋ 들었네요.. > 2022. 10. 27.
푸짐한 홍대쌀국수 스피링롤 홍대 쌀국수를 맛나게 먹어 볼게요 저는 첨 먹는데.. 친구는 여기 맛있다며 잘 주문했다고 하네요 ㅋㅋㅋㅋ 쇠고기 쌀국수 8,500원 X2 스프링롤 6,900원 양파절임 500원 X2 핫소스 100원 해선장소스와 핫소소는 포함인데 저는 핫소스만 1개 더 추가했어요 요렇게~ 열어보고 오잉!! 면이 안 왔어~~ 속상해하고 있는데.. 친구가 숙주 밑에 있다고 알려주네용.. ㅎㅎㅎㅎ 면.. 찾고 육수 부어 주기!! 육수가 요렇게 ↑↑ 뜨끈하게 배달되어 왔어요 숙주가 살짝 익을 동안, 스프링롤 먹어야죵~ 어쩜 이렇게 예쁘게 만드셨지? 감탄을 하며 땅콩소스 콕 찍어서 맛나게 먹었네요.. ♡ 쌀국수도 푸짐하죠~ 사실 곱빼기로 주문할까? 하다가.. 기본으로 한 건데, 완전 잘한 듯 ㅎㅎ 양도 많고 국물도 진하고 숙주도 .. 2022. 10. 14.
맛도 좋고 가격도 착한 만타스시31 맛도 좋은데 가격도 너무너무 착한~ 만타스시31을 소개해 드릴게요.. ♡ 저는 매장에서 직접 포장해 왔어요 ▲ 만타31P 19,800원 연어, 광어, 초새우, 생새우, 간장새우 가리비, 피뿔고둥, 솔방울한치, 바다장어 문어, 유부, 게맛살 등 저는 대표 메뉴 만타31을 포장해 왔는데요.. 그 외에도 돈까스,덮밥,육회등 다양한 메뉴가 있어요 앗!! 그리고 술안주 메뉴가 있더라고 용.. > 2022. 10. 12.
주말엔 치킨!! BBQ 황금올리브치킨 콤보반반 황금올리브치킨 쿠폰이 있어 주문하려다가!! 왠지 양념도 당겨서.. ㅎㅎㅎ 반반으로 주문! 그리고.. 콤보가 신메뉴에 있네요?? 그래서 콤보로 주문해 보았어요~~ ▲ 황금올리브치킨 콤보 반반 25,000원 닭다리와 윙 그리고 봉을 함께 먹을 수 있어요 닭다리는 2개 들어 있고 윙과 봉은 몇개징?? 암튼요!! 푸짐하게 들어 있습니당 맛이야.. 다들 아는 맛!! 황올 맛이에요 닭다리랑 윙, 봉만, 들어 있기 때문에 야들야들하니 맛없없!! ♡♡ 오늘은.. 후라이드가 더 맛있었지만.. 양념 또한 굿굿!! 쫀득쫀득한 양념도 좋고 고소하 게 뿌려진 땅콩이 씹히는 게,, 요것 또한 맛나네요.. ♡ 오랜만에 BBQ 황금올리브치킨 콤보 반반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네이버 인플루언서] 마루이의푸드코트 창작자 중심의 새로.. 2022. 10. 2.
마라탕도 굿! 꿔바로우도 굿! 탕화쿵푸마라탕 정말 오랜만에 먹어요.. ♡♡ 이번에는 감자를 추가해서 먹었는데요.. 우왕~~ 감자가 이렇게 잘 어울릴 줄이야 연근, 죽순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해용 ㅎ 마라탕 1인분 11,000원 꿔바로우 12,000원 ▲ 탕화쿵푸마라탕에서 주문했어요 이제는 마라탕만 시키면 뭔가 아쉬움~~ 꿔바로우는 필수가 되었네요~~ ㅋㅋ 이번에도 2단계 중간 매운맛으로 주문했는데.. 음.. 왜 하나도 안맵지? 요즘 매콤한 음식을 즐겨 먹어서 그런가..!! 다음에는 3단계 도전해 볼까봐용 ㅋㅋㅋ 이번에도 두부 종류 다 넣고 유부 튀김 2꼬치, 두부튀김, 소고기 100g 추가하고 중국당면이랑 분모자면으로 선택!! 그리고 그리고 감자~~~~ 감자가 왜 이렇게 맛나죠? 얇게 편 썰어서 넣어 주시는데요 간도 잘 배고 식감도 좋고 담백한 .. 2022. 9. 30.
언제 먹어도 맛있는 대도곱창 곱이 가득가득~~ 제가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가.. 곱창인데요 TMI.. ^^ 이번에는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모둠으로 맛나게 먹어 볼게요~~ 히히 대도 모둠 (1인분 250g) 25,900원 X2 곱창, 대창, 막창, 전복, 염통, 우삼겹을 한 번에 주문을 하면 조개탕과 샐러드(채소무침)를 주셔요~ 소스도 한 접시에 똭~ 들어 있어서, 먹기 편하고 너무 좋네용^^ 서비스로 주신 푸짐한 조개탕!! 조개도 가득 들어 있고, 맑은 국물이라 소주 안주로 아주 그만이네용~ 소주 1병 각 ㅋ 조개탕을 맛나게 먹고 있으면.. 모둠 곱창을 주십니다~~ ♡♡ 전복, 감자, 버섯까지 한판 가득 주셨네요 우왕.. 곱이.. 가득가득 ♡ 그래도 염통 먼저 먹어야겠죠!! 염통은 간장소스에 콕 찍어 먹고 곱창은 매콤소스에 찍어 먹으니.. 을마나 .. 2022. 9. 14.
동탄 족발맛집 소문난장충동왕족발보쌈 맛있는 녀석들에서.. 족발을 어찌나 맛있게 드시던지.. 너무 먹고 싶어서 주문을 또 해버렸네용.. > 2022. 9. 6.
분당 점심 맛집 구미동 뚱이네돌판고깃집 돌게장 고갈비 점심 메뉴 고르기 힘드시죠.. ^__^ 분당 구미동에 있는 뚱이네 고깃집의 돌게장과 고갈비를 소개해 드릴게요 사실 예전에 자주 오던 집인데요 오랜만이라 더욱 반갑네요 ㅎㅎ 돌게장 만원 고갈비 만원 오랜만에 왔어도 늘 먹던 메뉴!! ㅎㅎ 저는 돌게장을 주문하고 친구는 고민을 고민을.. 그렇게 하다가 고갈비를 선택하네용~~ 사실 뚱이네는 다 맛있답니당 ㅋㅋ 이렇게 한상이 완벽하게 차려졌어요~~ 저는 돌게장을 집중 공격!! 돌게장 껍데기에 내장이 이렇게나 많았나? 싶을 정도로 실해서 너므너므~ 행복^^ 고갈비는 바삭하게 구운 고등어에 살짝 매콤한 양념이 발라져 나왔는데요.. 요것 또한 밥도둑이네요 ㅎㅎ 결국 밥 한 공기 더 시켜서 사이좋게 반씩 나눠서 맛나게 잘 먹고 왔습니다~~ 뚱이네는 점심만 먹으러 왔는데.. 2022. 9. 5.
동탄 반송동 히카리마구로 참치맛집 방문포장 저희 동네는 참치 맛집이 정말.. 너무 많은 것 같아요.. 여기는 이번에 처음 포장해 온 집인데요 기본인데!! 퀄리티가 너무 좋지요?? > ▶ 기본팩 16피스 25,000원 눈뱃살4, 메까도로4, 눈가마4, 아카미4, 서비스4 방문포장 시 새우튀김 추가~~ 사시미 서비스로 주신다고 적혀있네요 기본이지만 퀼리티 좋은 두툼한 참치회 다양한 소스 그리고 서비스로 주신 바삭한 튀김까지!! 혼자 먹기에 딱~~ 너무 좋네요.. ♡ 특히 참치알? 조림? 잘은 모르겠지만 요~ 조림이 저는 너무 맛있더라고요~~ 식당에서 먹었다면 리필을 여쭤봤을지도 몰라요.. ㅎ 참 초밥 밥도 주셔서 초밥으로도 만들어 먹습니다 다음 외식 장로 찜한 '히카리 마구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 히카리 마구로 ▲♡ [네이버 인플루언서.. 2022. 9. 1.
동탄 점심 맛집 엄마손 생바지락 칼국수 얼큰칼국수 들깨수제비 오늘은 점심 추천 맛집!! 2동탄 영천동에 있는 옹기종기 엄마손 생바지락 칼국수의 얼큰 칼국수와 들깨 수제비를 소개해 드릴게요 겉절이, 부추, 단무지, 매운양념 셀프바가 있어요.. ♥ 제가 정말 오랜만에 왔나 봐요~~ 김치가 겉절이로 바뀌었는지 몰랐다는요.. ㅋ 살짝 당황했지만.. 맛은 그대로!! 끝내 주네요 ♡♡ 사실 칼국수 나오기 전에~ 김치에 밥 한 공기 뚝딱해야 하는 뎁.. 오늘은 참았네요.. > 2022. 8. 30.
피로를 풀어주는 맛있는 치킨매니아 반반치킨 치킨을 사랑하는 사람들 치킨매니아의 반반 치킨을 맛나게 먹어 볼게요 후라이드 반 양념 반 19,000원 '치킨매니아'라고 하면 새우치킨이죠!! 저도 왕새우치킨을 너무너무 좋아하지만 오늘은 후라이드랑 양념치킨이 당겨서 반반으로 포장해 왔어용~~ 직접 가서 주문하고 찾아 왔답니당 ㅋ 치킨매니아의 새우치킨과 신떡 오랜만에 치킨매니아의 '새우치킨' 그리고 떡볶이도 함께 주문했어요 새우치킨(뼈 치킨) 가격은 21,900원 신떡 가격은 3,900원 감튀는 리뷰이벤트로 받았고요 직접 찾으러가서 2천원 할인받았어요. marui.tistory.com 치킨매니아 「새우치킨」 요기 요기 △♥△♥ 먼저!! 치킨매니아의 후라이드 치킨은 요!! 보이는 것처럼 튀김옷이 얇은 데다가 바삭하고 속은 어찌나 야들야들한지.. ♡ 심지어 .. 2022. 8. 26.
야식추천 곱분이곱창 숯불직화곱창 소금막창 저는 곱창이 너무 좋은가 봐요 한동안은 소곱창에 빠져 있었는데 이번에는 돼지곱창이 그렇게 당기네요.. ♥ 자미곱 한우곱창구이 대창구이 먹방 드디어..!! 자미곱의 한우곱창과 대창을 먹네요 한우 곱창구이(160g) 13,900원 한우 대창구이(200g) 12,900원 저는 곱창 2팩과 대창 3팩을 구입했는데요 3팩 이상~ 구입하면 깍두기 볶음 세트 1개 (깍두기 marui.tistory.com ♡▲ 소곱창 대창 추천 ♡▲ 숯불직화 곱창 2인 21,000원 숯불직화 소금 막창 1인분 추가 12,500원 리뷰 이벤트로 참치마요 주먹밥을 주셨어요 먼저! 메인 메뉴인 숯불 직화 곱창!! 곱창이 그냥 보기에도 한가득이죠.. ♡ 양도 푸짐하고 일단 냄새가 1도 안 나요 오히려 고소한 불향이 나서 맛도 너무 좋고 부추.. 2022. 8. 24.
동탄 참치회 맛집 윤건수 참치&스시 방문 즐겨 포장 또는 배달해서 먹는 집인데요 이번엔 친구와 함께 외식을 나왔습니당.. ♡ 참치(윤) 무한리필 36,000원 참치(건) 무한리필 52,000원 참치(수) 무한리필 72,000원 저희는 (윤)으로 주문했어요~~ 죽과 샐러드를 바로 주시구요 참치 무조림 김치전, 꼬치어묵도 주시네요 그리고.. 어떻게 아셨지?? 제가 좋아하는 광어 지느러미 초~밥 바라 밥밥 밥!! 윤건수참치는 활어 초밥도 쵸쵸쵸~ 강추라구욧!! 근데.. 친구는 광어 지느러미를 좋아하지 않아.. 제가 다 먹네요 ㅋㅋ (좋은 친구를 뒀죠.. > 2022. 8. 16.
가마솥돈까스 갓츠킹 가마솥 돈까스 갓츠킹 따끈따끈하게 배달 온 돈까스를 맛나게 먹어 볼게요~~ 킹박스3 가격은 14,000원 통다리살치킨가츠+치킨텐더+통치즈롤2개 통치즈롤이 두툼하죠.. ♥ 배가 고파서 그냥 가위로 숭덩숭덩~ 잘랐는데.. 통치즈롤 속이 치즈로 아주 꽈악~ 찼네용.. ^___^ 맛 또한.. 통치즈롤은 말잇못..이고요 통다리살치킨가츠는.. 저의 최애가 되었네요 돈까스 소스도 맛있지만 함께 주신 유자허니 소스에 콕~ 찍어 먹으니.. 달달하면서도 고소한 게~~~ 정말 너무 맛있게 잘 먹었네용.. ♥ 양도 많아서 친구랑 푸짐하게 잘 먹었습니다 [네이버 인플루언서] 마루이의푸드코트 창작자 중심의 새로운 검색 in.naver.com ↑▲↑▲↑▲↑ 마루이의푸드코트 인플루언서 홈에 들어가시면 동영상과 블로그를 한눈에 보실 .. 2022. 8. 9.
역전할맥 치즈라볶이범벅세트 굿!! 제가 드디어 드디어.. 역전 할맥에 다녀왔어요 전에도 집 근처에 있었는데 웨이팅이 있어 늘 구경만 하다가 왔는데.. ㅋㅋㅋ 시원한 맥주와 라볶이 먹고 왔습니당 치즈라볶이 범벅세트 14,900원 (치즈 라볶이+튀김 세트) 할맥(500cc) 3,700원 뚝배기에 똭!! 라볶이지만 쌀떡도 있고 어묵도 많이 들어 있어요~~~ 김말이튀김 6개, 새우볼 3개, 만두 2개 세트인데 양이 상당하죠~~ 라볶이는 간이 좀 있는 편이라 튀김에 찍어 먹으면 꿀맛!! 특히.. 새우볼이 넘나리~ 맛나요 만두도 속이 어찌나 꽉~ 차있는지 라면 먹고, 튀김 콕콕~ 찍어서 맛있게 잘 먹었네요.. ♡ 아.. 참.. 맥주 야기를 안 했네요 ㅎㅎ 살얼음 동동 맥주가 부드러우면서도 시원하니.. 지금도 한잔하고 싶습니당.. > 2022. 7. 22.
대접받는 기분 '동신참치' 맛있게 잘 먹고 왔어요 참치가 입에서 사르르~ 지난주에 먹었는데.. 또 생각나는 이맛!! '동신참치'를 소개해 드릴게요.. ♡ 미리 예약을 해서 방도 예쁘게 꾸며주시고 깔끔하게 세팅을 해주셨어요 그리고.. 참치에 술이 빠질 수 없죠!! 동신참치는 '콜키지 프리'여서 저희는 화요를 챙겨 왔답니당 ㅋㅋ 사장님께서 얼음이랑 레몬 토니워터를 챙겨 주셨어요.. 감동 단호박 수프(사진에는 없지만)를 먹다 보니 샐러드와 새우장, 참치(육회 느낌)를 주셨는데요 참치를 고소한 양념에 무쳐 주셔서 배랑 함께 먹으니 너무나 맛있네요.. ♡ - 1인 기준 - [저녁 혼마구로 코스 메뉴] 셰프 스페셜 150,000원 혼마구로 골드 120,000원 혼마구로 스페셜 100,000원 [저녁 코스 메뉴] 스페셜 참치 80,000원 동신 참치 60,000원 .. 2022. 7. 21.
입큰아구찜&알곤이찜의 동해바다 생아구찜(아귀찜) 오늘은 동해바다 생아구찜을 (고니도 많이 들어 있어요) 맛나게 먹어 볼게요~~~ 동해바다 생아구찜(소) 27,000원 순한맛, 중간맛, 매운맛 이렇게 있는데요 이번에는 순하게~ 먹어볼까? 하다가.. 그래도 좀 칼칼하게 먹어야 또 제맛이잖아요?! 그래서 중간맛으로 시켰는데.. 역시나 맵네요.. > 2022. 7. 15.
족발 보쌈 둘다 맛있는 구구족 부들부들~~ 부드럽고 촉촉한 구구족의 족발과 보쌈을 맛나게 먹어 볼게요~~~ 족발+새우젓(만) 제공 25,900원 보쌈고기만(150g) 7,900원 포장도 깔끔하고 보냉백도 넣어 주셔서 족발이 식지않고 따끈하게 왔네요~~ 엇!! 근데 왜 야채가 없지? 그러실 수 있는데요 족발+야채, 족발+새우젓, 족발+쌈장 이렇게 선택하실 수 있어요~ 야채를 선택하면 27,900원 새우젓이나 쌈장을 선택하면 25,900원 그냥 보기에도 야들야들하죠~~ 입에 들어가면 어찌나 촉촉하고 부드러운지요~ 잡내 1도 안 나고 깔끔한 게 맛도 너무 좋습니다 그리고 늘 함께 시키는 메뉴! 보쌈!! 구구족은 족발뿐만 아니라 보쌈 맛집이에요 삼겹살 부위여서 어찌나 고소하고 부드러운지 집에 선물 받은 여수 갓김치랑 함께 먹으니 입에서 녹네.. 2022. 7. 12.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