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보기 ○

야식추천 곱분이곱창 숯불직화곱창 소금막창

by ruirui 2022. 8. 24.
728x90
반응형

 

저는 곱창이 너무 좋은가 봐요

한동안은 소곱창에 빠져 있었는데

이번에는 돼지곱창이 그렇게 당기네요.. ♥

 

 

 

자미곱 한우곱창구이 대창구이 먹방

드디어..!! 자미곱의 한우곱창과 대창을 먹네요 한우 곱창구이(160g) 13,900원 한우 대창구이(200g) 12,900원 저는 곱창 2팩과 대창 3팩을 구입했는데요 3팩 이상~ 구입하면 깍두기 볶음 세트 1개 (깍두기

marui.tistory.com

♡▲ 소곱창 대창 추천 ♡▲

 

 

 

숯불직화 곱창 2인 21,000원

숯불직화 소금 막창 1인분 추가 12,500원

리뷰 이벤트로  참치마요 주먹밥을 주셨어요

 

 

 

먼저! 메인 메뉴인 숯불 직화 곱창!!

곱창이 그냥 보기에도 한가득이죠.. ♡

양도 푸짐하고 일단 냄새가 1도 안 나요

오히려 고소한 불향이 나서 맛도 너무 좋고

부추 곁들여서 먹으면 또~~ 얼마나 맛있게용 ㅋㅋ

 

 

반응형

 

 

 

숯불직화 곱창 주문하면서 추가로 주문한

소금 막창!! 곱창만 주문하면 뭔가 아쉽잖아요 ㅎ

막창은 또 곱창과 다르게 쫄깃한 식감이 너무 좋습니다

 

리뷰 이벤트로 주신 참치마요 주먹밥은 또!! 왜 이렇게

맛나는지.. 야식이라~ 밥은 나중에 먹어야지 했는데..

밥까지 싸악~ 다 먹었네요 ㅎㅎㅎㅎ

 

 

 

참참!! 숯불직화 막창 쌈 드실 때

와사비마요네즈 올려주시면 정말 맛있어요..

 

곱분이곱창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네이버 인플루언서] 마루이의푸드코트

창작자 중심의 새로운 검색

in.naver.com

▲↑▲↑▲↑

마루이의푸드코트 인플루언서 홈에 들어가시면

동영상과 블로그를 한눈에 보실 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