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보기 ○

대접받는 기분 '동신참치' 맛있게 잘 먹고 왔어요

by ruirui 2022. 7. 21.
728x90
반응형

 

참치가 입에서 사르르~

지난주에 먹었는데.. 또 생각나는 이맛!!

'동신참치'를 소개해 드릴게요.. ♡

 

 

 

미리 예약을 해서 방도 예쁘게 꾸며주시고

깔끔하게 세팅을 해주셨어요

 

 

 

그리고..

참치에 술이 빠질 수 없죠!!

동신참치는 '콜키지 프리'여서

저희는 화요를 챙겨 왔답니당 ㅋㅋ

 

사장님께서 얼음이랑 레몬

토니워터를 챙겨 주셨어요.. 감동

 

 

 

단호박 수프(사진에는 없지만)를 먹다 보니

샐러드와 새우장, 참치(육회 느낌)를 주셨는데요

참치를 고소한 양념에 무쳐 주셔서 배랑 함께

먹으니 너무나 맛있네요.. ♡

 

 

 

- 1인 기준 -

[저녁 혼마구로 코스 메뉴]

셰프 스페셜 150,000원

혼마구로 골드 120,000원

혼마구로 스페셜 100,000원

 

[저녁 코스 메뉴]

스페셜 참치 80,000원

동신 참치 60,000원

저녁 정식 50,000원

 

 

 

저희는 혼마구로 골드로 주문!

골드에는 랍스터가 똭!!  ㅎㅎㅎ

스페셜로 시킬까 하다가.. 랍스터 회가

너무 먹고 싶어서 ㅋㅋ

 

 

 

랍스터 회는.. 요?

새우회 반, 관자회 반 느낌!!

새우보다는 덜 탱글 한데, 쫀득하면서

약간 관자 같이 씹는 맛도 있고.. ㅎㅎ

설명이 좀 어렵긴한데.. 암튼 제 입맛에

딱~~ 너무 좋았네용 

 

근데 친구는 이게 왜 별로인지..

덕분에 제가 다~ 독식했답니다 ㅋㅋ

 

 

 

마루이의푸드코트 : 네이버TV

누구나 손쉽게 만들 수 있는 레시피를 소개합니다. 어렵고 복잡한 방법 NO! 집에 있는 재료로 쉽고 간단한 요리를 만들어 보세요~^^ 티스토리 https://marui.tistory.com 네이버블로그 https://blog.naver.com/de

tv.naver.com

반응형

 

 

신나게 랍스터와 회 그리고 전복을

정신없이 먹다 보니.. 참치가 나왔어요~

 

근데 참치가 이렇게 예뻐도 되나요?? ㅎㅎ

배꼽살, 가마살.. 말잇못.. ♥

 

 

 

입에 넣었는데.. 사르르 사라져 버리네요

(아.. 진짜 또 가고 싶어용.. ><)

 

 

 

회랑 같이 먹을 가리비, 참치구이, 조림, 초밥

특히 가리비에 체다치즈 올려져 나왔는데

요게 요게 아주 별미였습니다..

 

 

 

과하게 먹고 있다 싶었는데..

속을 싸악 내려줄 시원한 조개(바지락?) 국을

이 타이밍~~ 내어 주셨어요.. (센스 굿.. ♡)

 

 

 

내려 주었으니..

랍스터 버터구이로 달려 줘야죠~

(먹기 좋게 다 손질되어 나왔어요)

 

근데.. 왜 꼬리에 살이 없지? 했다가

(음식에 취했나 봐요 ㅋㅋ)

회로 신나게 먹은걸 깜빡했습니당

 

 

 

마루이의푸드코트 : 네이버 블로그

[maruifoodcourt] 초간단 레시피!! 일본의 맛 여행!!

blog.naver.com

 

 

 

오리구이와 튀김도 먹고..

 

 

 

참치도 리필을 받아서 더욱 신나게 달렸네요..

참! 식사로는 마끼, 죽, 알밥이 있는데요

저는 알밥을 먹고 친구는 죽으로 마무리!!

 

 

 

단독룸에서 좋아하는 음식과 좋아하는 술을

곁들여.. 친구와 좋은 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다음에는 부모님 모시고 가야겠어용.. ♥

 

동신참치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네이버 인플루언서] 마루이의푸드코트

창작자 중심의 새로운 검색

in.naver.com

▲↑▲↑▲↑

마루이의푸드코트 인플루언서 홈에 들어가시면

동영상과 블로그를 한눈에 보실 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