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보기 ○

동탄2(영천동) 냉면맛집 설악 칡냉면

by ruirui 2022. 6. 1.
728x90
반응형

 

 

날씨 더울 땐 냉면만 한 게 없죠~ 근데..

메뉴는 정했지만.. 물냉 먹을지, 비냉 먹을지,

고민스러워요 ㅋㅋ (짜장 짬뽕처럼요.. )

 

 

 

친구랑 나눠 먹기로 하고..

둘 다 곱빼기를 시킵니당.. ㅋㅋ

 

▲ 설악 칡냉면 ▲

칡비빔냉면 기본 8,500원 (곱빼기 2,000원)

칡물냉면 기본 8,000원 (곱빼기 2,000원)

 

리뷰 이벤트로 갈비 만두를 주셨어요~ 히히

 

 

반응형

 

 

 

살얼음도 대박이지만.. 양이.. 어마어마하죠!

(곱빼기로 주문하길 너무 잘한 듯.. ㅎ0ㅎ)

 

근데.. 양만 푸짐한 게 아니라

살얼음 동동~ 물냉면 육수도 대박이예요~

육수가 시원 상콤하고 깔끔한 게 입맛을 쫙쫙~

올려주네요~ 여기에 따로 주신 양념장 풀어서

먹으면 꿀맛! 제 입맛에 딱~ 너무 좋았습니다

 

 

 

이렇게 보면 제가 물냉면 시킨 것 같죠!!

사실 비빔냉면을 제가 주문한 건데..

(육수가 너무 맛있어서.. ㅎ)

 

비빔냉면도 오이랑 무절임도 가득 들어 있고

시원 상큼한 육수도 따로 주셔서 비냉, 물냉

고루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ㅋㅋ

(곱빼기로 주문하길 너무 잘했어요 ㅋ)

 

참참!! 리뷰 이벤트로 주신 갈비만두도 굿굿!!

 

 

 

[네이버 인플루언서] 마루이의푸드코트

창작자 중심의 새로운 검색

in.naver.com

▲↑▲↑▲↑

마루이의푸드코트 인플루언서 홈에 들어가시면

동영상과 블로그를 한눈에 보실 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