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보기 ○

다양한 메뉴를 한번에 원플레이트 '한끼정'

by ruirui 2022. 4. 6.
728x90
반응형

 

좋아하는 음식을 한 번에 다~ 먹을 수 있는

한끼정의 원플레이트 맛있게 먹어 볼게요.. ♡

 

 

 

한끼정 육회 연어 참치 전문점

원플레이트(기본참치 구성) 42,000원

 

 

 

보기에도 화려하죠.. ♡_♡

 

육회(180g) 연어(200g) 참치(200g)

미니 초밥(5피스) 타코와사비, 감자튀김

 

저는 기본 참치 구성으로 주문했고요

vip 참다랑어 구성도 있는데 가격은 52,000원

 

 

 

사실 저는 육회는 좋아하지 않아요..

그래서 이름은 원플레이트긴 하지만

친구와 개인플레이를 하기로 했습니다

 

친구는 육회는 좋아하는데 연어는 안 먹거든요..

감튀와 참치만 나눠 먹기로 했네용 ㅋㅋ

 

 

반응형

 

 

 

미니 초밥 옆에는 타코와사비인데

파프리카 같은 채소들이 잘게 다져져 있고

타코도 좀 더 큼직한 것 같아요

 

 

 

일단 연어가 정말 너무 맛있어요..

연어 많이 먹으면 물릴 때가 종종 있는데..

한끼정 연어는 다 먹을 때까지 비린맛 1도 없고

또 부위 별로 넣어 주셔서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뱃살이 사르르르~~ 녹았어요 ㅋㅋ

 

 

 

친구가 먹은 육회는..

저도 몇 개 집어 먹었는데요

살짝 달짝지근한 게 양념이 맛있네요

 

어느 순간.. 육회가 사라져서.. 마셨니? 했더니

계란 풀어서 후루룩~~ 마셨다네용 ㅎㅎ

(참!! 치즈를 곁들여도 맛있다고 합니다)

 

 

 

직접 픽업을 해와서, 가게 메뉴판도 한 장 찍었네용 ㅎ

다양한 메뉴를 한 번에 먹을 수 있는 '한끼정'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네이버 인플루언서] 마루이의푸드코트

창작자 중심의 새로운 검색

in.naver.com

▲▲▲

마루이의푸드코트 인플루언서 홈에 들어가시면

동영상과 블로그를 한눈에 보실 수 있어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