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보기 ○

진한 국물맛이 좋은 이비가짬뽕

by ruirui 2022. 3. 20.
728x90
반응형

 

쉬는 날은 밥하기가 왜 이리 싫죠? ㅎ_ㅎ

집 근처.. 살방살방 걸어 짬뽕집에 왔네요

 

 

 

탕수육도 먹고 싶었지만.. 오늘은!!

 

이비가짱뽕 가격은 9,500원

한우짜장 가격은 7,500원

 

 

 

로봇이 배달해 줍니다.. ㅎㅎ

언제 봐도 신기해요

 

 

 

이번에도 친구는 짜장을 먹고

저는 짬뽕을 시켰는데.. 왜죠??

늘 친구가 시킨 게 더 맛있어 보이 능.. @_@

 

 

 

짜장이 맛있어 보였는데..

이렇게 다시 보니 제 짬뽕이 더 맛나 보이네요 ㅎㅎ

 

 

 

푸짐한 짬뽕에 간이 잘 배인 면도 좋고

밥 말아서 푹푹 퍼서 먹을 때마다 함께 떠지는 굴이

너무 맛있네요.. 역시 쉬는 날은 밖에서.. ♡0♡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네이버 인플루언서] 마루이의푸드코트

창작자 중심의 새로운 검색

in.naver.com

▲▲▲

마루이의푸드코트 인플루언서 홈에 들어가시면

동영상과 블로그를 한눈에 보실 수 있어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