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보기 ○

오늘은 가볍게 한잔하기 '윤건수 스시앤참치'

by ruirui 2022. 3. 23.
728x90
반응형

 

가볍게 한 잔 하려고 주문했는데..

가볍게가 안될 것 같네요.. @_@

 

 

 

윤건수 스시앤참치에서  윤을 주문했습니다

 

윤 가격은 30,000원

(건은 40,000원, 수는 60,000원)

 

 

 

푸짐하게 먹는 윤건수 스시앤참치 (패밀리세트)

#윤건수스시앤참치 #윤건수스시앤참치패밀리세트 #내돈내산 오늘은 참치회를 와구와구 먹고 싶어.. 패밀리...

blog.naver.com

▲ 윤건수 스시앤참치의 건 패밀리세트는 요기 ▲

 

 

 

기본으로 주신 찬들과 리뷰이벤트로 받은

김치전.. ♡ 은 사랑이지요~ ㅎ0ㅎ

 

김치전도 맛있고 또 단짠단짠한 잡채가

정말 맛있답니다. 다음날 먹겠다고..

남긴 것 같은데.. 어디갔지? 늘 없네요.. ㅎ

 

 

 

이제.. 죽으로 속을 보호해 주고..

 

 

반응형

 

 

 

참치는 못 참치

ㅎㅎㅎㅎㅎㅎㅎ

참치로 달려 봅니다~ ♬

 

 

 

예전에는 와사비에 소금 살짝해서 찍어 먹는 걸 좋아 했는데..

요즘은 김에 묵은지에 단무지 하나 올리고 무순해서

(암튼 다 올려서~~) 싸먹는게 맛나네용..ㅎㅎㅎ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네이버 인플루언서] 마루이의푸드코트

창작자 중심의 새로운 검색

in.naver.com

▲▲▲

마루이의푸드코트 인플루언서 홈에 들어가시면

동영상과 블로그를 한눈에 보실 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