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보기 ○

원할머니 보쌈 '보족 2인세트'

by ruirui 2022. 5. 4.
728x90
반응형

 

오늘은 동생이 선물해 준

원할머니 보쌈과 족발을

맛나게 먹어 볼게요

 

 

 

보족 원쌈 2인 45,000원

(모둠보쌈+부드러운 족발 반족)

 

보기에도 먹음직스럽게 깔끔하게

담아 주셨네요~~ ㅎ0ㅎ

 

 

 

그리고 원할머니 보쌈하면 요요↑↑

떡쌈이죠!! 한 10년 만인 것 같은데.. ㅋ

(이렇게 말해 놓고 포스팅한 거 있나 찾아볼지도..)

 

 

 

친구가 족발을

제가 보쌈을.. ♡

 

친구는 보쌈보다는 족발을 좋아하고

저는 또 족발보다는 보쌈을 좋아해서

싸울 일이 딱히 없네용 ㅋㅋ

 

 

반응형

 

 

 

보쌈 족발.. 잡내 누린내는 1도 안 나고

보드라운 보쌈을 쫀득한 떡쌈에 올려서

무김치를 싹~ 올리면.. (침을 꼴깍 삼켰네용 ㅋ)

 

말해 뭐해요.. ㅎ 무김치가 살짝 매콤해서

고기랑 떡쌈이랑 너무나 잘 어울리네요~~

 

이렇게 먹고.. 보쌈이 또 생각나서

삼겹살이랑 앞다리 1근씩 사서

수육 만들어 먹었답니다 ㅋㅋ

 

원할머니 보쌈 족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네이버 인플루언서] 마루이의푸드코트

창작자 중심의 새로운 검색

in.naver.com

▲▲▲

마루이의푸드코트 인플루언서 홈에 들어가시면

동영상과 블로그를 한눈에 보실 수 있어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