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보기 ○

팔각도 숯불닭갈비 트러플 관자 닭발 곁들임

by ruirui 2022. 6. 17.
728x90
반응형

 

닭 특수부위 숯불구이 전문점

팔각도에서 숯불닭갈비와 닭발

그리고 트러플 오일 관자까지~~

맛나게 먹어 볼게요~ 

 

 

[팔각도] 주문하는 순서

① 첫 주문은 대표 메뉴인 숯불닭갈비 2인분 이상 주문 가능합니다

② 특수부위는 숯불닭갈비를 드신 후 주문 가능합니다

 

 

 

숯불닭갈비(간장) 10,900원 x 2

튤립 닭발 13,000원

트러플 오일 관자 6,000원

산토리 하이볼 6,900원 x 2

소주.. 등등

 

위에 사진이 닭갈비 2인분이고요

직원분이 예쁘게 썰어서 올려 주셨어요

 

 

 

구워지는 동안 하이볼 한 잔.. ><

 

하이볼 종류로는 산토리 하이볼

봄베이 하이볼, 피치트리 하이볼

엑스레이티드 하이볼 모두 6,900원

 

저희는 산토리 하이볼을 마셨는데요

다음에는 엑스레이티드 하이볼도

마셔봐야겠어요~~ 히히

 

 

 

마루이의푸드코트 : 네이버TV

누구나 손쉽게 만들 수 있는 레시피를 소개합니다. 어렵고 복잡한 방법 NO! 집에 있는 재료로 쉽고 간단한 요리를 만들어 보세요~^^ 티스토리 https://marui.tistory.com 네이버블로그 https://blog.naver.com/de

tv.naver.com

반응형

 

 

 

닭구이와 함께 온, 꽈리고추와 대파

곁들여 먹으니 너무 맛있네용~~

 

소스 종류도 다양한데요 매콤소스, 마늘 소스

표고생와사비, 생와사비, 히말라야 핑크소금

반찬으로는 김치, 백김치, 무생채, 간장깻잎

파래김, 줄기상추 장아찌가 있는데요 (셀프바 있음)

 

저는 개인적으로 생와사비만 올려 먹는 게 맛있고

친구는 간장깻잎에 싸 먹으니 맛있다고 하네요~~

 

아.. 그리고 무생채가 정말 끝내 줍니다

(공깃밥 시켜서 비벼 먹고 싶었어용 ㅋㅋ)

 

 

 

숯불 닭구이와 결들여 먹을 트러플 오일 관자

(너무 부드러워서 씹을 게 없네요 ㅎㅎ)

 

 

 

목살을 먹고 싶었지만.. 친구가 좋아하는 닭발 주문

근데 안 먹었으면 후회할 뻔했어요 ㅋㅋ

 

조리돼서 나오기 때문에 바로 먹어도 되지만

저희는 팔각도 불판에 살짝 더 구워서

마요네즈 듬뿍 찍어서 먹었답니다

(그냥 먹기는 좀 매워용.. ㅎㅎ)

 

 

 

가격도 착하고 맛도 좋고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셔서

기분 좋게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 ♡

 

 

 

 

 

[네이버 인플루언서] 마루이의푸드코트

창작자 중심의 새로운 검색

in.naver.com

 

▲↑▲↑▲↑

마루이의푸드코트 인플루언서 홈에 들어가시면

동영상과 블로그를 한눈에 보실 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