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보기 ○

미스터오징어 미오 1등메뉴

by ruirui 2022. 3. 18.
728x90
반응형

 

오늘은 미스터 오징어의 1등 메뉴

오징어 활어 세트를 맛있게 먹어 볼게요

 

 

 

오징어+광어+우럭+오징어튀김

가격은 39,000원

 

 

 

오징어 튀김 정말 많이 주시죠!!

요게 요게 바삭한 게 정말 맛있어요.. ♡

오징어튀김 밑에 부침개도 기본찬으로 주십니다~

 

 

 

활어회는 광어랑 우럭인데요

오랜만에 먹는 우럭이 어찌나 맛있던지..

그러고 보니 활어회 자체를 오랜만에 먹는 것 같네요

 

 

반응형

 

 

 

회는 다 좋아하지만 특히!! 좋아하는 부위가 있어요

기름지고 꼬득 씹는 맛이 좋은 지느러미 살.. ♡_♡

친구는 담백한 걸 좋아해서 광어 지느러미는..

늘 제가 다~~~ 먹습니다 ㅋㅋ

 

 

 

대신 친구가 좋아하는 오징어회는 양보를 하지요

근데 또 친구는 몸통을 좋아하고 저는 다리를 좋아해서

양보라고 할 것도 없네요.. ㅋㅋ

 

 

 

그러고 보니 다이어트한다고 회를 시킨 거였는데

튀김 하고 부침개까지 야무지게 다 먹었네용..  >_<

(내일부터 하면 되겠죠~~ ㅎ)

 

미스터 오징어의 미오 1등 메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네이버 인플루언서] 마루이의푸드코트

창작자 중심의 새로운 검색

in.naver.com

▲▲▲

마루이의푸드코트 인플루언서 홈에 들어가시면

동영상과 블로그를 한눈에 보실 수 있어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