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보기 ○

동탄 신전떡볶이 로제떡볶이 닭껍질튀김

by ruirui 2022. 3. 5.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먹는 신전떡볶이

이렇게 다시 보니 또 먹고 싶네요.. ㅎ0ㅎ

 

 

 

신전 로제떡볶이 7,500원

(납작당면 추가 2,000원)

신전 떡볶이 3,500원

오뎅튀김(10개) 3,000원

김말이튀김(3개) 1,500원

닭껍질튀김(100g) 2,000원

 

로제 떡볶이에는 납작당면을 추가해 주었어요.

 

 

 

눅눅해지니깐 튀김 먼저!!

 

오뎅튀김은 5개 1,500원인데.. 저는 10개 사요..

그냥 왔다갔다 하면서 집어 먹다 보면 없더라는 ㅎ

 

 

 

김말이는 무난무난하고..

닭껍질튀김은 NEW가 붙어 있어 주문했는데

역시나 맛있네요~~ 바삭이 아닌 바사삭~~ ㅎ

 

 

 

마루이의푸드코트 : 네이버 블로그

[maruifoodcourt] 초간단 레시피!! 일본의 맛 여행!!

blog.naver.com

반응형

 

 

 

신전에서 처음 주문한 로제떡볶이!!

 

음.. 로제는 처음이라.. 주문을 잘못했나 봐요..

순한 맛으로 주문했더니 정말 순한.. ㅎ

(분명! 순한 맛도 '매콤해요'라고 적혀있었는뎁)

요즘 매운 닭발을 즐겨 먹어서 그런가?! ㅎ

암튼 다음에는 중간맛으로 주문해 볼게요~

 

참 개취이긴 한데.. 로제떡볶이는 떡보다

납작당면이 더 맛있는 것 같아용..

 

 

 

그리고 언제나 맛있는 신전 떡볶이

다들 아는 맛이죵?? ㅎ 언제 먹어도 맛있네요

 

국물도 넉넉하게 주셔서 튀김에 찍어 먹고

또.. 컵밥을 시켰어야 했는데.. 컵밥에 비벼

먹어도 맛있습니다.

 

 

 

오랜만에 주문해서 먹었는데..

역시 매콤하면서도 달달하기도 하고

또 카레향이 살짝 씩 나는 게..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__^

 

 

 

[네이버 인플루언서] 마루이의푸드코트

창작자 중심의 새로운 검색

in.naver.com

▲▲▲

마루이의푸드코트 인플루언서 홈에 들어가시면

동영상과 블로그를 한눈에 보실 수 있어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