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보기 ○

치킨매니아의 새우치킨과 신떡

by ruirui 2022. 2. 22.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치킨매니아의 '새우치킨'

그리고 떡볶이도 함께 주문했어요

 

 

 

새우치킨(뼈 치킨) 가격은 21,900원

신떡 가격은 3,900원

 

감튀는 리뷰이벤트로 받았고요

직접 찾으러가서 2천원 할인받았어요.. ㅎ

 

 

 

이렇게 다시 보니 너무 먹음직스럽게

보이네용.. ㅎ0ㅎ

 

 

 

주로 순살 새우치킨을 많이 주문하시던데요.. 저는

뼈 치킨을 좋아해서 주로 모든 치킨을 뼈가 있는

치킨으로 주문한 답니다.. ㅎㅎ (최애는 목살..)

 

 

 

마루이의푸드코트 : 네이버 블로그

[maruifoodcourt] 초간단 레시피!! 일본의 맛 여행!!

blog.naver.com

반응형

 

 

최애는 목살이지만.. 그래도 사진은 닭다리로!! ㅎ

 

역시 치킨매니아의 대표 메뉴인 만큼 언제 먹어도

맛있습니다.. 담날 먹어도 맛이고요 ㅎㅎ

 

 

 

리뷰 이벤트로 주신 '케이준 포테이토'

늘 맛있게 잘 먹고 있어요.. ♡

 

 

 

이번에 수제비 떡볶이가 출시되어서 그걸로 하려다..

양이 너무 많을 것 같아 신떡(첨 먹어 봄)으로

주문해 보았어요.

 

 

 

신떡 역시 달떡(국물떡볶이) 처럼 맛있네요

(보이는 것처럼 후추의 매콤함이 살아 있어요 ㅋ)

 

 

 

치킨매니아 닭발튀김 달달덕복희

후라이드 달밝튀김+달달덕복희 ▶ 가격은 20,900원 개봉을 하면 요런 모습 푸짐하죠.. ㅎ 리뷰 이벤트로 감튀를 받았어요. 오늘의 주인공 후라이드 닭발 튀김 닭발이 너무 커서 순살이 아닌 줄 알

marui.tistory.com

▲ 닭발튀김과 달달덕볶희도 맛나요

 

 

 

맛있는 건 한 장 더.. ♥

 

달콤 매콤 새콤한 새우치킨과

후추 맛이 좋은 신떡까지 안주로

너무 좋았네요..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네이버 인플루언서] 마루이의푸드코트

창작자 중심의 새로운 검색

in.naver.com

▲▲▲

마루이의푸드코트 인플루언서 홈에 들어가시면

동영상과 블로그를 한눈에 보실 수 있어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