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보기 ○

당면 따로 포장 봉추찜닭 조리법

by ruirui 2022. 2. 9.
728x90
반응형

 

닭고기가 먹고 싶어서.. 치킨을 주문할까 하다가

며칠 전부터 먹고 싶었던 봉추찜닭을..

차까지 타고 포장해 왔네요.. ㅎ0ㅎ

 

 

 

봉추찜닭(중) 한 마리(3인) 가격은 33,000원

이지만 포장은 2천원 할인받아서 31,000원

굿굿~~!!

 

 

 

당면이랑 야채가 안보이죠.. ??

 

 

 

집에서 제일 큰 웍인데.. 한가득!!

 

 

 

당면과 채소는 요렇게 따로 포장을 받았어요.. 히히

 

 

 

마루이의푸드코트 : 네이버 블로그

[maruifoodcourt] 초간단 레시피!! 일본의 맛 여행!!

blog.naver.com

반응형

 

 

 

▼ 따로 포장 시 조리방법은

찜닭을 강한 불로 끓인 후 당면을 넣고 1~2분 정도 끓여 드시면 매장과 비슷한 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맛있게 끓여졌죠.. ♥

 

 

 

봉추찜닭에는 또 요~ 동치미가 아주 끝내주죠!!

3인분이라 동치미 3개 김치 요렇게 포장해 주셨어요

 

 

 

근접샷!! (1/3 정도 덜어낸 양이예요)

캬~ 이렇게 보니 매장과 별다를 게 없죠.. ㅎㅎ

 

 

 

봉추찜닭에 소주 한잔하니 너무 좋네요..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__^

 

 

 

오오~ 치즈 토핑도 맛있겠네요..

다음에는 치즈 추가해서 먹어야지.. ㅎㅎ

 

 

 

[네이버 인플루언서] 마루이의푸드코트

창작자 중심의 새로운 검색

in.naver.com

▲▲▲

마루이의푸드코트 인플루언서 홈에 들어가시면

동영상과 블로그를 한눈에 보실 수 있어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