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보기 ○

푸짐한 윤건수 스시앤초밥 (건패밀리세트)

by ruirui 2022. 2. 11.
728x90
반응형

 

오늘은 참치회를 와구와구 먹고 싶어..

패밀리세트를 주문했네요.. ㅎㅎㅎ

 

 

 

윤건수 스시앤참치 건패밀리세트

3~4인분 가격은 53,000원

 

 

 

참치, 모둠초밥, 알밥, 초밥4p

미니우동2, 샐러드2, 죽2

 

(그냥 보기에도 푸짐해 보이죠.. ㅎㅎ)

 

 

 

마루이의푸드코트 : 네이버 블로그

[maruifoodcourt] 초간단 레시피!! 일본의 맛 여행!!

blog.naver.com

반응형

 

 

 

참치회도 부위별로 주셔서 골라 먹는 재미가.. ㅎㅎ

메까도로도 맛나고 사르르 녹는 아카미도 좋아요

하.. 정말 행복했던.. ^__^

 

 

 

초밥은 친구가 다 먹었네요.. 

밥이 참 맛있다며.. ㅋㅋ

 

 

 

또 윤건수 스시앤초밥은 서브 반찬도 맛나요

특히.. 알밥이 너무 꼬스워요~

내일 먹으려고 했는데.. 한 입 먹고는

단무지 척척~ 올려 야무지게 먹었답니다..

 

 

 

맛있는 건 한 장 더!!

오늘도 야무지게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네이버 인플루언서] 마루이의푸드코트

창작자 중심의 새로운 검색

in.naver.com

▲▲▲

마루이의푸드코트 인플루언서 홈에 들어가시면

동영상과 블로그를 한눈에 보실 수 있어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