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보기 ○

빵쌤 빵먹기

by ruirui 2022. 2. 21.
728x90
반응형

 

빵쌤의 시그니처 '밤파이'와

좋아하는 빵들을 먹어 볼게요

잘 먹겠습니다.. ^____^

 

 

 

먼저 큼직한 몽블랑 가격은 6,000원

인기쟁이 밤파이 가격은 2,800원

 

 

 

몽블랑은 빵 결이 살아있는 페스츄리 (최애 빵!!)

그리고 알밤이 통으로 들어 있는 밤파이! 빵쌤을 대표하는

빵 중 하나인데요 알밤이 통으로 들어 있고 크림? 아니 앙금?

암튼.. 밤과 너무 잘 어울리는 크림이 들어 있어요

저는 살짝 아맛나 맛이 나는 것 같긴 한데..

(친구는 아니라네용.. ㅎㅎㅎ)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몽블랑.. ♡

결 따라서 뜯어먹는 재미가 ㅋㅋ

 

 

 

마루이의푸드코트 : 네이버 블로그

[maruifoodcourt] 초간단 레시피!! 일본의 맛 여행!!

blog.naver.com

반응형

 

 

 

샤인 머스켓이 올려진 계절 과일타르트 8,000원

가격이 좀 있지만 샤인머스켓이 통으로 한가득.. ♡

 

 

 

과일타르트는 두꺼운 크림치즈 위에 부드러운 크림과

달콤한 계절과일이 더해져서 누구나 좋아할 맛!!

하지만 저는 망고 컵케이크가 더 맛있네요 ㅋㅋ

 

 

 

코스트코 낙곱새(조리방법) 빵쌤 디저트

오랜만에 먹는 코스트코 낙곱새 저녁에 가게 되어 없을까 봐 걱정했는데.. 다행히 4팩 정도 남아 있어 한 팩 겟! 코스트코 낙곱새 ▶ 가격은 31,990원 음.. 전에는 29,990원이었는데 2천 원 정도 올랐

marui.tistory.com

▲ 망고 컵케이크는 요기를 참조해 주세요

 

 

 

그리고 다음날 먹은 뺑드카카오.. 가격은 4,200원

보기에도 초코초코 해요 그래서 한 번에 다 먹기는

부담스러울 수 있지만.. 그걸 제가 또 해냅니다...ㅎㅎ

 

사실 보기에만 그렇지 막.. 그렇게 달지는 않아요

오히려 진한 카카오맛에 고소한 아몬드가 박혀있어서

어른들도 아이들도 좋아할 맛인 것 같네요..

 

 

 

예쁜 건 한 장 더.. ♥

 

빵쌤은 밤파이 외에도 감자빵, 고구마빵,

찐 마늘바게트와 스콘 등 베스트 빵들이 있고요

또 지인에게 밤파이와 감자빵 선물용으로 구입했는데

너무 맛있게 잘 먹어다고 합니다.. ^__^

(개인적으로 고구마빵도 맛나요.. ㅋㅋ)

 

그럼 맛있는 빵 한번 드셔 보세요.. ♡

 

 

 

 

 

[네이버 인플루언서] 마루이의푸드코트

창작자 중심의 새로운 검색

in.naver.com

▲▲▲

마루이의푸드코트 인플루언서 홈에 들어가시면

동영상과 블로그를 한눈에 보실 수 있어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