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보기 ○

냠냠족발보쌈 야들야들한 족발과 새콤달콤한 막국수

by ruirui 2022. 1. 29.
728x90
반응형

 

야들야들한 족발과 새콤달콤한 막국수

오늘도 맛있게 잘 먹겠습니다.. ㅎ0ㅎ

 

 

 

냠냠족발(소) 가격은 29,000원

 

족발 막국수 셀프 순두부찌개(비조리) 무김치

백김치 쌈야채 마늘 쌈장 새우젓이 들어 있어요

 

 

 

그리고 쏘옥~ 맘에 들었던 사이드 메뉴!!

저는 두부, 순두부 요런 콩 요리를 좋아하는데요

끓여 먹을 수 있게 레시피부터 계란까지 넣어 주셔서

소주 안주로 그만이었네요.. ㅎ

 

 

 

족발도 누린내 1도 안 나고 살짝 달짝지근한 게

간도 잘 되어 있어서 그냥 먹어도 맛있네요.

 

 

 

그리고 그리고..

사이드는 순두부찌개로도 너무 만족스러웠는데..

막국수가 정말 찐!! 으로 너무 맛있네요 새콤달콤한 게

막국수만 먹으러 가고 싶을 정도로 제 입맛에 딱!!

너무 좋았네요.. ㅎㅎ

 

 

반응형

 

 

 

오늘도 족발 순두부찌개 막국수까지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__^

 

 

 

[네이버 인플루언서] 마루이의푸드코트

창작자 중심의 새로운 검색

in.naver.com

▲▲▲

마루이의푸드코트 인플루언서 홈에 들어가시면

동영상과 블로그를 한눈에 보실 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