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보기 ○

매콤한 한신 국물닭발과 닭똥집

by ruirui 2022. 1. 12.
728x90
반응형

 

오늘은 한신포차의 매콤한 국물 닭발과

쫄깃한 닭똥집을 맛있게 먹어 볼게요.. ㅎ

 

 

 

한신 닭발 17,000원

닭똥집 13,000원

콩나물은 함께 주신 답니다..

 

 

 

한신 포차와 집이 좀 거리가 있어.. 포장해 왔더니

식었어요.. 그냥 먹을까 하다가!! 맛있게 먹기 위해..

냄비에 다시 끓여 주었네요 콩나물도 듬뿍 넣고~~

 

 

 

끓이는 동안 닭똥집도 따뜻하게 돌려주면..

한신 포자 술안주 완성!!

 

 

반응형

 

 

 

한신 대표 메뉴인 국물 닭발! 역시 오늘도 무자게 맵네요.

근데요.. 무자게 매운데 자꾸만 손이 가는.. 중독적인 맛!

소스가 정말 너무 맛있는 것 같아요.. ㅎㅎ

 

 

 

그리고 중화시켜줄 쫄깃쫄깃한 닭똥집!

식감도 좋고 마늘과 양파 고추까지 곁들여져

느끼하지 않고 꼬스운게 너무 맛있네요..

이제 여기까지 먹을까 하다가? ㅎㅎ

 

 

 

요즘 양도 늘고 밤만 되면 왜 이렇게 허전한지.. ㅎ

소스 살짝 덜어 내고 김치 넣고 볶다가 밥 한 공기 넣고

볶아 주었네요.. 마무리로 김가루 피처링!

(다른 소스 없이 김치만 넣고 볶으셔도 맛있어요)

오늘도 소스까지 싸악~ 해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네이버 인플루언서] 마루이의푸드코트

창작자 중심의 새로운 검색

in.naver.com

▲▲▲

마루이의푸드코트 인플루언서 홈에 들어가시면

동영상과 블로그를 한눈에 보실 수 있어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