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보기 ○

언제 먹어도 맛있는 기호네곱창 야채곱창과 막창구이

by ruirui 2022. 2. 4.
728x90
반응형

 

며칠 전부터 노래를 불렀던.. ㅎㅎ

야채곱창과 막창구이를 맛있게 먹어 볼게요

 

 

 

기호네 곱창

야채곱창 13,000원

소금구이 막창 13,000원

 

 

 

소금구이 막창, 야채곱창, 계란찜(리뷰 이벤트)

깻잎, 양파와 통마늘, 소금과 매콤한 소스

 

 

 

보기에도 쫄깃쫄깃해 보이는 소금구이 막창

막창은 프라이팬에 살짝 구워 먹으면 더 맛있지만

오늘은 저녁 시간 전에 주문해서 그런지 30분 만에

배송을 해주셔서 김까지 모락모락 나는 게

더더 먹음직스럽게 왔네요.. 감사합니다 ^__^

 

 

반응형
 

마루이의푸드코트 : 네이버 블로그

[maruifoodcourt] 초간단 레시피!! 일본의 맛 여행!!

blog.naver.com

 

 

 

1인분 치고는 양도 어마어마하죠..

그래서 요렇게 젓가락에 끼워 막창 플랙스.. ㅎㅎ

 

 

 

소금구이 막창도 푸짐한데.. 야채곱창은 더 푸짐..

곱창과 양배추 그리고 당면이 한가득 들어 있어요~

(하.. 이렇게 다시 보니 또 먹고 싶음..)

 

 

 

야채곱창은 그대로도 맛있지만 쌈 싸서 먹어야 해요..

깻잎에 양파 깔고 야곱 올리고 통마늘을 소스에 찍어서

딱!! 싸서 먹으면.. 무릎을 탁!! 칠 정도 맛있습니다.. ㅎ

 

(핰.. 이렇게 글을 다 쓰고 나니 더더욱 당기네요

아무래도 이번 주말에 한번 더 먹지 않을까 싶네요 ㅋㅋ)

 

기호네 막창과 야채곱창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_^

 

 

 

[네이버 인플루언서] 마루이의푸드코트

창작자 중심의 새로운 검색

in.naver.com

 

▲▲▲

마루이의푸드코트 인플루언서 홈에 들어가시면

동영상과 블로그를 한눈에 보실 수 있어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