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보기 ○

명랑 부대찌개의 안동식 순살찜닭 밀키트

by ruirui 2022. 3. 9.
728x90
반응형

 

슬기로운 집밥 생활 '명랑 부대찌개'

밀키트 전문점의 안동식 순살 찜닭을

맛있게 먹어 볼게요~~

 

 

 

매장에는 다양한 밀키트가 있는데요

부대찌개와 찜닭이 맛있다고 해서 고민하다..

안동식 순살 찜닭을 사 가지고 왔네요.. ♡

 

 

 

안동식 순살 찜닭 가격은 14,900원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어요.. 이 안에는~~

닭고기, 채소, 찜닭 소스, 베트남 고추

당면 사리와 조리방법, 무료쿠폰까지 들어 있네요

 

쿠폰은 15장을 모으면 오리지널 1개 서비스!!

열심히 먹어야겠어요.. ㅎㅎ

 

 

 

▼ 명랑 부대찌개의 안동식 순살 찜닭 조리방법

재료 담기 : 닭고기는 찬물에 한번 헹궈서 준비해 주세요(잡내 제거) 넓은 냄비에  먼저 씻은 닭고기, 찜닭 소스, 물(종이컵 2컵 반), 1차 야채(감자, 고구마, 당근, 새송이버섯)를 넣고 끓여 주세요.

맛있어지는 시간 : 찜닭이 끓기 시작하면 센 불로 6~7분간 끓여 줍니다. 시간이 되면 2차 야채(납작 당면, 대파, 양파, 밀떡)를 넣고 잘 섞어 줍니다. 5분 정도 더 끓인 후 양념이 줄어들고 간을 본 후 불을 끕니다.

 

 

반응형

 

 

마루이의푸드코트 : 네이버 블로그

[maruifoodcourt] 초간단 레시피!! 일본의 맛 여행!!

blog.naver.com

 

 

 

설명서에 잘 소개되어 있는 것처럼

닭은 헹궈서 물기를 빼주고..

 

 

 

감자 당근 고구마 새송이버섯 1차 채소와

찜닭 소스 그리고 물.. 2컵 반을 부었어야 했는데

 

 

 

4컵 반을 붓고 한강이 되었네요.. ㅎㅎ

 

 

 

베트남 고추도 넣고 센 불로 끓여 줍니다.

 

 

 

재료가 익으면 당면, 대파, 양파, 밀떡을 넣고

(저는 수제비까지 추가) 끓여주면 완성!!

 

 

 

물을 좀 많이 붓고 끓이긴 했는데..

오래 끓여서 그런 건지? 간이 딱 좋은데요 ㅎㅎ

 

 

 

일단 소스가 단짠단짠 한 게 입맛을 당기네요~

닭고기도 순살이라 먹기도 편하고 채소도

큼직하게 가득 들어 있어서 푸짐합니다.

 

특히 밀떡이 간이 잘 배어서 수제비를 괜히 넣었나

싶었어요.. (음.. 수제비는 잘 안 어울리는 듯.. ㅎ)

 

사진에는 없지만 당면도 서비스로 하나 더 주셔서

정말 푸짐하게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다음에는 명랑 부대찌개를 먹어 볼게요~ ^__^

 

 

 

[네이버 인플루언서] 마루이의푸드코트

창작자 중심의 새로운 검색

in.naver.com

▲▲▲

마루이의푸드코트 인플루언서 홈에 들어가시면

동영상과 블로그를 한눈에 보실 수 있어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