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보기 ○

동탄 반송동 히카리마구로 참치맛집 방문포장

by ruirui 2022. 9. 1.
728x90
반응형

 

저희 동네는 참치 맛집이 정말..

너무 많은 것 같아요.. 여기는 이번에 처음 포장해

온 집인데요 기본인데!! 퀄리티가 너무 좋지요??

<< 다음 외식장소는 여기닷!! ㅋㅋ >>

 

 

 

▶ 기본팩 16피스 25,000원

눈뱃살4, 메까도로4, 눈가마4,

아카미4, 서비스4

 

방문포장 시 새우튀김 추가~~

사시미 서비스로 주신다고 적혀있네요

 

 

 

기본이지만 퀼리티 좋은 두툼한 참치회

다양한 소스 그리고 서비스로 주신

바삭한 튀김까지!!

혼자 먹기에 딱~~ 너무 좋네요.. ♡

 

 

 

특히 참치알? 조림? 잘은 모르겠지만

요~ 조림이 저는 너무 맛있더라고요~~

식당에서 먹었다면 리필을 여쭤봤을지도 몰라요.. ㅎ

참 초밥 밥도 주셔서 초밥으로도 만들어 먹습니다

 

 

 

다음 외식 장로 찜한 '히카리 마구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 히카리 마구로 ▲♡

 

 

 

[네이버 인플루언서] 마루이의푸드코트

창작자 중심의 새로운 검색

in.naver.com

▲↑▲↑▲↑

마루이의푸드코트 인플루언서 홈에 들어가시면

동영상과 블로그를 한눈에 보실 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