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보기 ○

마라탕도 굿! 꿔바로우도 굿! 탕화쿵푸마라탕

by ruirui 2022. 9. 30.
728x90
반응형

 

정말 오랜만에 먹어요.. ♡♡

이번에는 감자를 추가해서 먹었는데요..

우왕~~ 감자가 이렇게 잘 어울릴 줄이야

연근, 죽순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해용 ㅎ

 

 

 

마라탕 1인분 11,000원

꿔바로우 12,000원

▲ 탕화쿵푸마라탕에서 주문했어요

 

 

 

이제는 마라탕만 시키면 뭔가 아쉬움~~

꿔바로우는 필수가 되었네요~~ ㅋㅋ

 

 

728x90

 

 

 

이번에도 2단계 중간 매운맛으로 주문했는데..

음.. 왜 하나도 안맵지? 요즘 매콤한 음식을

즐겨 먹어서 그런가..!! 다음에는 3단계 도전해

볼까봐용 ㅋㅋㅋ

 

 

 

이번에도 두부 종류 다 넣고 유부 튀김 2꼬치,

두부튀김, 소고기 100g 추가하고 중국당면이랑

분모자면으로 선택!! 그리고 그리고 감자~~~~

 

감자가 왜 이렇게 맛나죠? 얇게 편 썰어서 넣어

주시는데요 간도 잘 배고 식감도 좋고 담백한 게

저는 너무 맛있게 먹었네용~~~

 

 

반응형

 

 

 

꿔바로우는 뭐~~ 언제 먹어도 맛있죠!!

양도 더 많아진 것 같아요.. ♡♡

 

 

 

겉은 바삭하면서 속은 쪽득하고

저는 밥이랑 먹었는데.. 고것도 나름 괜츈~ ㅋㅋ

오랜만에 마라탕, 꿔바로우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네이버 인플루언서] 마루이의푸드코트

창작자 중심의 새로운 검색

in.naver.com

▲↑▲↑▲↑

마루이의푸드코트 인플루언서 홈에 들어가시면

동영상과 블로그를 한눈에 보실 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