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보기 ○

푸짐한 홍대쌀국수 스피링롤

by ruirui 2022. 10. 14.
728x90
반응형

 

홍대 쌀국수를 맛나게 먹어 볼게요

저는 첨 먹는데.. 친구는 여기 맛있다며

잘 주문했다고 하네요 ㅋㅋㅋㅋ

 

 

 

쇠고기 쌀국수 8,500원 X2

스프링롤 6,900원

양파절임 500원 X2

핫소스 100원

 

해선장소스와 핫소소는 포함인데

저는 핫소스만 1개 더 추가했어요

 

 

728x90

 

 

 

요렇게~ 열어보고 오잉!! 면이 안 왔어~~

속상해하고 있는데.. 친구가 숙주 밑에 있다고

알려주네용.. ㅎㅎㅎㅎ

 

 

 

면.. 찾고 육수 부어 주기!!

육수가 요렇게 ↑↑ 뜨끈하게 배달되어 왔어요

 

 

 

숙주가 살짝 익을 동안, 스프링롤 먹어야죵~

어쩜 이렇게 예쁘게 만드셨지? 감탄을 하며

땅콩소스 콕 찍어서 맛나게 먹었네요.. ♡

 

 

반응형

 

 

 

쌀국수도 푸짐하죠~ 사실 곱빼기로 주문할까?

하다가.. 기본으로 한 건데, 완전 잘한 듯 ㅎㅎ

양도 많고 국물도 진하고 숙주도 푸짐하게 넣어

주셔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네이버 인플루언서] 마루이의푸드코트

창작자 중심의 새로운 검색

in.naver.com

▲↑▲↑▲↑

마루이의푸드코트 인플루언서 홈에 들어가시면

동영상과 블로그를 한눈에 보실  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