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보기 ○

개운하게 매운 즉석 떡볶이 미치닥 떡볶이

by ruirui 2022. 11. 8.
728x90
반응형

 

개운하게 매운 즉석 떡볶이

미치닥 떡볶이에 다녀왔습니당

 

며칠 전부터 즉떡이 너무 당겼거든요 ㅎ

늘 사람이 많아서 그냥 지나치곤 했는데

늦은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바로 앉았네요^^

 

 

 

그릇이며, 주스 물병까지

너무 맘에 들어용 ㅋㅋ

 

 

 

미세트, 치세트, 닥세트 가 있는데요

저희는 미세트로 주문했어요!!

 

떡볶이 택1+볶아밥+야끼만두2+쿨피스

18,000원(2인분)

라면 2,000원/삶은 계란(2개) 1,500원

(참!! 사리는 처음에만 주문 가능 해용)

 

 

 

요게.. 볶아밥인데요 주먹밥으로 먹어도 되지만!!

볶음밥으로 먹어야 제맛이겠죵~ 히히

 

 

 

떡볶이 종류로는

미치닥 떡볶이, 신당동 떡볶이

동대문 떡볶이, 짜장 떡볶이

 

요렇게 있는데요.. 우리는 미치닥으로 주문!!

기본, 온탕, 열탕, 불탕으로 맵기 조절할 수 있고

온탕(신라면 보다 매운맛)으로 주문했네요

 

 

728x90

 

 

 

허겁지겁 먹느라.. 사진이 좀 아쉽지만..

그 정도로 정말 맛있게 먹었네요~~ ><

 

일단 떡이요!!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한 게

어릴 때 초등학교 앞에서 먹던 그 맛이 생각나네요~

맛 또한 달달하면서도 살짝 매콤하긴 한데, 깔끔해서

수저로 매운탕 국물 먹듯 ㅋㅋ 퍽퍽~ 퍼서 먹었네요 ㅋ

 

그리고 디저트 먹어야죠!!

국물 덜어내고 볶아밥 넣고 눌러가며

맛나게 볶아 먹었답니당 ㅋㅋ

 

오랜만에 즉석 떡볶이 맛있게 잘 먹고 왔네용^^

 

 

반응형

 

 

 

스페셜 메뉴

아이스크림떡볶이 18,000원(2인)

100% 크림치즈 들어간 이색적인

리얼로제 즉석 떡볶이

 

요런게 있네요~~ 다음에 한번 먹어봐야겠네용

 

 

 

[네이버 인플루언서] 마루이의푸드코트

창작자 중심의 새로운 검색

in.naver.com

▲↑▲↑▲↑

마루이의푸드코트 인플루언서 홈에 들어가시면

동영상과 블로그를 한눈에 보실 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