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보기 ○

인천게장맛집 인천동구 삼대인천게장

by ruirui 2022. 11. 15.
728x90
반응형

 

드디어.. 드디어..

택배 배송으로만 받다가, 식당에 다녀왔습니다

'삼대인천게장' 인천의 간장게장 맛집을

소개해 드릴게요.. ♥

 

 

 

전날부터 어찌나 기대가 되는지..

포스팅도 몇 번을 했는지 모르겠네용 ㅋㅋ

 

 

 

'삼대인천게장' 간장게장 맛있게 먹기, 맛있게 먹는 방법?

어제는 삼대인천게장의 어리굴젓과 씨굴장을~~ 오늘은 삼대인천게장의 간장게장을 소개해 드릴게요 그리고 맛있게 먹는 방법?? 도 소개해 드릴게요 사실.. 모두 아시는 방법이에요.. ㅎㅎ 알품

marui.tistory.com

▲ 가장 최근에 포스팅한 간장게장 ▲

 

 

 

간장게장 정식 25,000원

양념게장 정식 25,000원

 

이렇게 2가지 메뉴가 있고요

식사를 마치고 다들 포장해 가시던데..

저희는 일정이 있어서 포장은 못했네요

 

 

 

간장게장 정식 2인분

 

먹음직스럽게 한상이 차려졌지만..

제 눈에는 '간장게장' 너만 보인단 말이야~~ ♪

 

 

 

큼직한 간장게장을 먹기 좋게 잘라 주셨어요

어찌나 알도 실하고 살도 많은지.. 게딱지에 밥 비비면

반공기는 뚝딱이네요.. >< 그래서 결국 밥 2 공기 ㅋㅋ

 

맛은요.. 늘 먹던 그 맛이긴 한데..

뭔가 더 맛있는 느낌!! 매장에서 먹어서 그런가요? ㅎ

간도 딱 좋고 양도 넉넉해서 둘이서 너무나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 참 반찬들도 맛있었어용 ㅋㅋ

(두부조림이랑 잡채 맛나네요~~)

 

 

 

 

 

[네이버 인플루언서] 마루이의푸드코트

창작자 중심의 새로운 검색

in.naver.com

▲↑▲↑▲↑

마루이의푸드코트 인플루언서 홈에 들어가시면

동영상과 블로그를 한눈에 보실 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