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리뷰 ○

'삼대인천게장' 간장게장 맛있게 먹기, 맛있게 먹는 방법?

by ruirui 2022. 11. 3.
728x90
반응형

 

어제는 삼대인천게장의 어리굴젓과 씨굴장을~~

오늘은 삼대인천게장의 간장게장을 소개해 드릴게요

그리고 맛있게 먹는 방법?? 도 소개해 드릴게요

사실.. 모두 아시는 방법이에요.. ㅎㅎ

 

 

 

알품게 간장게장(소) 2마리 29,900원

 

저는 라이브 때 저렴하게 구입했어용~

알림을 설정해 두시면 좋습니다 ㅋㅋ

 

 

 

두 마리가 들어 있지만.. 씨굴장이랑 함께 먹고

싶어서.. 먼저 한 마리만 먹을게요~~

 

 

728x90

 

 

 

뭔가.. 간장장 스페셜 같은 느낌!!

어디서 간장게장과 간장굴장을 함께 먹겠어요

심지어 어제는 현미밥이었는데 오늘은 흰쌀밥도

가마솥밥으로 지었답니당 ㅋㅋㅋㅋㅋㅋ

 

맛은요!!

위에 사진에서는 알이 잘 보이지 않지만..

아래↓↓ 사진에서 보시면 알 거예요.. 알이 엄청 많고

꽉꽉 찼어요.. 살도 탱글탱글한 게 정말 너무 맛있답니다~

 

 

반응형

 

 

 

요게 다음날 먹은 건데요..!!

맛있게 먹는 방법!! ㅎㅎ 이랍니다~~

다들.. 이렇게 드시나요? 저는 게딱지에 비벼서는

먹어 봤지.. 이렇게 살을 일일이 발라서 먹는 건..

이번이 처음이에요.. ><

 

그런데 말입니다!!

요게 꽃게 1마리 분량인데.. 양이 상당하죠~~~

밥 한 공기에 1마리 발라서, 참기름 한 숟갈 넣고

비빈 건데, 간도 딱 적당하고 고소한 게~ 이 또한

다른 반찬 필요 없이 맛있게 잘 먹었네요.. ♥

 

삼대인천게장의 간장게장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네이버 인플루언서] 마루이의푸드코트

창작자 중심의 새로운 검색

in.naver.com

▲↑▲↑▲↑

마루이의푸드코트 인플루언서 홈에 들어가시면

동영상과 블로그를 한눈에 보실 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