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리뷰 ○

마늘 풍미 가득! 순살마늘 닭볶음탕

by ruirui 2022. 11. 7.
728x90
반응형

 

순살이라 먹기 편하고

마늘의 풍미가 가득한

순살 마늘 닭볶음탕을 소개해 드릴게요

 

 

 

쿠캣 순살 마늘닭볶음탕(1kg) 16,900원

 

 

 

▲ 순살마늘닭볶음탕 조리방법

① 냉장 또는 찬물에서 충분히 해동해 주세요

② 냄비에 해동된 양념육과 물 500ml를 넣고 가열해 주세요

③ 5분 저도 끓여준 후 다진 마늘을 넣고 추가로 10~15분 더 끓여 주세요

 

 

 

해동을 한 다음..

 

 

 

냄비에 양념육과 물 500ml을 붓고 끓이기

 

 

저는 양파, 당근, 대파를 추가해 주었어요

 

 

 

5분 끓인 다음 다진마늘 투하!!

 

마늘을 좋아해서 몽땅 다~ 넣었더니

저는 좀 매웠어요.. ><

 

 

728x90

 

 

 

다 익을때쯤 불린 당면이랑 팽이버섯 넣고

한소끔 끓이면 ↓↓

 

 

 

완성.. ♥

 

 

반응형

 

 

 

1/3정도 담았어요~

순살인데 양도 많고 감자도 큼직하게 들어 있죠!!

특히!! 마늘 풍미가~♡ 이래도 되나 싶을 정도로~~

다진 마늘이 들어 있는데요 ㅎ 저는 몽땅 다 넣었더니

좀 맵긴 했지만.. 마늘의 알싸한 매콤한 맛이 입맛을

더욱 당기게 하는 것 같네용, 또또!! 순살 닭볶음탕은

처음인데요.. 이렇게 편해도 되나요? ㅋㅋ

먹기도 너무 편하고 닭고기도 쫄깃하면서 부드러운게

푸짐하니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네이버 인플루언서] 마루이의푸드코트

창작자 중심의 새로운 검색

in.naver.com

▲↑▲↑▲↑

마루이의푸드코트 인플루언서 홈에 들어가시면

동영상과 블로그를 한눈에 보실 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