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리뷰 ○

고기 듬뿍 두부 듬뿍 쿠캣 고파두부

by ruirui 2022. 10. 26.
728x90
반응형

 

고파두부 이름 그대로~ 고기 마파두부인데요

고기도 듬뿍~ 두부도 듬뿍~ 들어 있는

고파두부를 소개해 드릴게요.. ♥

(제가 요즘 쿠캣에서 강추하는 아이예요 ㅋㅋ)

 

 

 

매콤한 한국식 고파두부(330g) 6,900원

 

마라향 사천식 고파두부도 있는데요

요건 아직 못 먹어 봤어요 ㅎㅎ

 

 

 

▼ 고파두부 조리방법

① 용기 상단의 필름을 개봉선까지 개봉한 후 전자레인지에 넣어 주세요

② 700W에 3분, 1000W에 2분 30초간 조리해 주세요

 

 

 

개봉선까지 살짝 개봉한 다음, 전자레인지에

넣고 약 3분간 돌려주었어요

 

 

728x90

 

 

 

밥을 잘 퍼서 담고 고파두부를 얹어주면 완성!!

 

 

 

너무 간단하죠! 간단한데 얼마나 맛있냐면요?! ㅎ

일단 제가 좋아하는 두부가 정말 많이 들어 있어요~

그리고 고기도 가득가득 들어있어서 담백하면서

고소하고~ 또 보기에는 고추기름이 많아서 느끼해

보이지만.. 저는 느끼함보다는 살짝 매콤함이 있어

너무 맛있게 잘 먹었네용.. ♥

 

 

반응형

 

 

 

소스도 넉넉해서 달걀프라이도 올려서

슥슥~ 비벼서 맛있게 잘 먹습니다.. ♡

 

 

 

[네이버 인플루언서] 마루이의푸드코트

창작자 중심의 새로운 검색

in.naver.com

▲↑▲↑▲↑

마루이의푸드코트 인플루언서 홈에 들어가시면

동영상과 블로그를 한눈에 보실 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