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리뷰 ○

외식이 부럽지 않은 자미곱 대창곱창 그리고 불닭볶음면

by ruirui 2022. 10. 21.
728x90
반응형


오늘은 자미곱의 대창과 곱창을

불닭볶음면과 함께 즐겨 볼게요.. ♥

 

 

 

한우 대창구이(200g) 12,900원

한우곱창구이(160g) 13,900원

토막 대창(180g) 9,900원

 

대창 2팩, 곱창 3팩, 토막 대창 1팩

요렇게 구입했는데요 토막대창은

나중에 전골에 넣어서 먹을게요~

 

 

 

3팩 이상 구입하면 깍두기 볶음 세트도 주시고

대파 김치와 찍먹 소스도 주신 답니당

 

 

 

곱창과 대창, 팽이버섯, 양파, 마늘

그리고 함께 주신 대파 김치도 함께 구워 먹고

 

 

 

찍먹 소스에는 양파를 채 썰어 넣어 주었어요

 

 

728x90

 

 

 

먼저!! 대창을 구워 준다음..

 

 

 

대창 기름에 곱창 굽굽!!

 

여기서.. 고민을 너무 많이 했어요

요즘 통대창 먹방을 많이 하시잖아요?

저도 한번 해보고 싶어서 ㅋㅋㅋㅋ

자를까 말까? 고민하다가 그냥 잘라 주었네용

 

 

 

자르면서도 맛만 볼까? 말까? 또 고민을.. ㅎ

(불닭볶음면을 위해 물 끓일 타이밍!!)

 

 

반응형

 

 

 

 

양파를 좀 태우긴 했지만.. 먹음직스럽게

잘 구워진 것 같아요 ㅎㅎㅎ

 

맛은요!!

대창에서 터지는 육즙? 기름?이라고 해야 하나요!?

암튼 팡팡 터지고,, 곱창의 곱은 어찌나 부드러운지

또 기름에 구워진 양파랑 마늘도 너무나 맛나네용~

그리고.. 먹다 보면.. 느끼함이.. 올라 오지요!!

그럴 때 불닭볶음면에 돌돌 말아서 한 입하면

리셋!! ㅋㅋㅋ 암튼 너무 잘 어울리는 그런 맛!!

 

오늘 친구 없이 개인플레이를 하느라 1 대창 1 곱창

1 불닭볶음면을 먹느라.. 깍두기 볶음밥을 못 먹어서

아쉬웠지만.. 아직도 저에게는 2 곱창 1 대창이 있어서

다음에는 볶음밥까지 뿌시는 걸로.. ><

 

자미곱 곱창과 대창 너무나 맛나게 잘 먹었습니당.. ♥

 

 

 

[네이버 인플루언서] 마루이의푸드코트

창작자 중심의 새로운 검색

in.naver.com

▲↑▲↑▲↑

마루이의푸드코트 인플루언서 홈에 들어가시면

동영상과 블로그를 한눈에 보실 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