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리뷰 ○

야식 간식 술안주로 좋은 테라 몬스터 치즈 프라이

by ruirui 2022. 10. 25.
728x90
반응형

 

홈플러스에서 구입한 몬스터 치즈 프라이

맥주 안주로 너무 좋네요.. ♥

 

 

 

몬스터 치즈 프라이(774g) 13,900원

저는 행사 상품으로 9,900원에 구입했네용

 

 

 

▼ 몬스터 치즈 프라이 조리법

① 적양파와 파슬리를 0.5cn 크기로 다지기. 방울토마토는 4등분으로 자르기

② 팬을 강불로 1분간 예열한 뒤 오일을 두르고 강불로 뒤집어가며 8분간 감자를 바삭하게 굽기. 구운 감자를 믹싱볼에 옮겨 시즈닝 1/2을 버무려 접시에 담기.

③ 감자를 구운 팬의 기름 닦은 뒤, 소고기를 넣고 중불로 1분 30초간 볶기. 방울토마토, 적양파, 파슬리를 넣고 1분간 더 볶아 주기

④ 소고기를 믹싱볼에 넣고 남은 시즈닝을 버무리기. 감자 위에 3가지 소스를 뿌린 뒤, 볶은 재료를 올려 완성하기.

 

 

 

감자 소고기 파슬리 방울토마토 적양파

오일 시즈닝 살사소스 크림소스 치즈소스

 

총 10가지 재료가 들어 있는데요..

저는 감자를 튀길 오일을 못 보고

집에 있는 오일 넣고 튀겼답니당 ㅋ

생 파슬리로 처음 보는 듯한.. ><

 

 

 

감자를 노릇하게 튀기는 동안

토마토를 4등분? 하라고 나와있는데

그냥 반으로 자르고 적양파와 파슬리를

잘게 다져 줍니다.

 

 

 

튀겨진 감튀에 시즈닝 1/2가루를 넣고

잘 섞어 주세요~ 쉑킷쉑킷~~ ♪

 

 

728x90

 

 

 

감튀 튀긴 팬을 키친타월로 닦아 낸 다음,

소고기를 넣고 1분 30초간 볶아 줍니다.

그런 다음 ↑↑ 저처럼 소고기에 채소를 넣고

볶는 게 아니라 따로 볶아 주어야 하는데..

설명서를 잘 못 읽었어요.. ><

 

설명서에 보니 소고기를 볶아서 감튀에 얹고

남은 시즈닝을 뿌려 섞어 주고.. 맞죠??

 

그리고 3가지 소스를 뿌린 뒤, 볶은 채소를

올리면 완성인데.. 저는 소고기랑 채소를 같이

볶아 버렸네요 ㅋㅋㅋㅋ

 

 

 

암튼.. 그래서 이 모양이랍니다.. ><

 

 

 

살짝 실망을 했지만.. 3가지 소스를 뿌리니

~~ 괜찮지 않나요?? ㅎㅎㅎㅎ

마무리로 집에 있는 파슬리가루도

솔솔~~ 뿌려 주니.. 비주얼도 나쁘지 않네요

^___^

 

 

반응형

 

 

 

근데 이게요! 비주얼도 비주얼이지만

맛이 정말 끝내줘요~~ ♥♥

 

시즈닝에 버무려진 감튀도 맛있고 살사, 크림, 치즈 소스

더해져 맥주 안주로 아주 그만이네요. 또 저는 살짝 으깨진

감튀에 소고기랑 채소 올려서 수저로 팍팍~

퍼서 먹는 것도 너무나 맛있습니다.. ♡

 

 

 

 

양 또한 푸짐해서 2명이서 넉넉하게

맛있게 잘 먹었네요~ 다만.. 만드는 과정이

좀 복잡하긴 했는데.. 뭐~ 저처럼 한 번에

다 때려 넣고 볶으면 나름 괜춘!? ㅎㅎ

맛이 많이 다를까요? 암튼 좀 귀찮아도

맛있으니 저는 또 사 먹을래요 ㅋㅋㅋㅋ

 

몬스터 치즈 프라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네이버 인플루언서] 마루이의푸드코트

창작자 중심의 새로운 검색

in.naver.com

▲↑▲↑▲↑

마루이의푸드코트 인플루언서 홈에 들어가시면

동영상과 블로그를 한눈에 보실 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