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리뷰 ○

핫한 디저트!! 쿠캣 쫀득 버터바 오리지널맛 황치즈맛

by ruirui 2022. 10. 24.
728x90
반응형

 

쫀득쫀득하고 꾸덕꾸덕한

오리지널 버터바와 황치즈 버터바를

소개해 드릴게요~~

 

 

 

오리지널 쫀득 버터바 45g x 4개

황치즈 쫀득 버터바 45g x 4개

각 8,800원

 

 

 

저는 쿠캣마켓에서 구입했는데요

GS편의점에서도 구입할 수 있어요

낱개에 2,200원!!

 

 

 

위쪽이 오리지널 버터바이고

아래가 황치즈 버터바예요~

(딱 구분이 가죵 ㅋㅋㅋ)

 

 

728x90

 

 

 

겉은 좀 카스텔라 너낌이었는데..

옆에서 보니 꾸덕함이 보이네용 ㅎㅎ

 

 

반응형

 

 

 

먼저!! 왼쪽의 오리지널 버터바는??

버터향이 살짝 나고, 캐러멜 느낌도 나면서..

그리고 식감이!! 약과 먹는 느낌이 들어요~

쫀득하긴 한데, 약과처럼 찐득한 느낌!이랄까 용?

맛도 약과의 달콤한 느낌이 들어 저는 너무 좋네용^^

 

황치즈 버터바는 오리지널보다 묵직하면서 좀 더 꾸덕한

스타일! 인 것 같아요.. 맛이나 향도 오리지널에 비하면

좀 더 진한 느낌이 드는데.. 짠맛은 좀 덜한 듯.. ㅎㅎ

오히려.. 오리지널만큼은 아니지만 달달해서

황치즈도 맛있게 잘 먹었네요.. ♡

 

참 갠적으로는 오리저널에 한표!! ㅋ

 

 

 

[네이버 인플루언서] 마루이의푸드코트

창작자 중심의 새로운 검색

in.naver.com

▲↑▲↑▲↑

마루이의푸드코트 인플루언서 홈에 들어가시면

동영상과 블로그를 한눈에 보실 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