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리뷰 ○

화끈한 성수 쭈꾸미볶음 덮밥으로 즐기기

by ruirui 2022. 8. 17.
728x90
반응형

 

최애 주꾸미 볶음

화끈하게 매콤한 성수 주꾸미 볶음을

맛나게 먹어 볼게요

 

 

 

성수 주꾸미(280g) 약간매운맛/매운맛

세트 15,800원인데요 쿠캣에서 세일 중이에요

(그래서 저는 2세트 구입했답니당 ㅋㅋ)

 

 

 

성수쭈꾸미 2종 (약간 매운맛/매운맛)

맛있는 간편식, 쿠캣이 만든 신박한 간편식, 디저트, 다이어트 제품을 한 눈에!

www.cookatmarket.com

 

▼ 조리방법

① 냉동상태의 제품을 자연해동하십시오

② 해동된 제품을 개봉하여 예열된 프라이팬에 넣고, 중불에서 4~5분 조리해 주세요

 

 

 

식용유 살짝 두르고

애호박과 양파를 넣고 볶기

 

 

 

양파가 살짝 투명해지면 쭈꾸미와

청양고추 썰어 넣고 볶기

 

 

 

맛나게 볶아주면 완성!!

 

 

반응형

 

 

 

밥 한 그릇 푸고 쭈꾸미 올려서

통깨 팍팍~ 뿌려주니 먹음직스럽네요.. ♡

 

 

 

약간 매운맛인데..

청양고추를 썰어 넣어 줬더니 매콤하네요 ㅋㅋ

 

 

 

매콤해서 더욱 입맛 당기는 '성수 쭈꾸미'

언제 먹어도 맛있네용~ 특히 캠핑요리로 최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네이버 인플루언서] 마루이의푸드코트

창작자 중심의 새로운 검색

in.naver.com

▲↑▲↑▲↑

마루이의푸드코트 인플루언서 홈에 들어가시면

동영상과 블로그를 한눈에 보실 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