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리뷰 ○

빕스 오리지널 통삼겹 오븐구이 밥반차으로도 굿

by ruirui 2022. 7. 29.
728x90
반응형

 

빕스 통삼겹 오븐구이를

오븐에 맛나게 구워 볼게요

 

 

 

빕스 오리지널 통삼겹 오븐구이(230g)

가격은 8,900원

 

저는 쿠캣에서 오리지널로 2팩 구입했고요

블랙페퍼, 스파이시 통삼겹구이도 있답니당

 

 

 

▼ 에어프라이어/오븐 조리

① 냉장고에서 12~24시간 해동해 주세요

② 180도 예열한 에프/오븐에 내용물을 넣고 18~20분간 가열해 주세요

▼ 전자레인지 조리

① 냉동상태 제품 그대로 비닐을 제거한 후 전자레인지 전용 용기에 담아 랩을 씌워 6-7분(700W 기준) 조리해 주세요

 

※ 사양에 따라 조리시간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1팩]

 

저는 오븐 게 굽기로 했어요

냉장고에서 충분히 해동한 다음,

 

 

반응형

 

 

 

180도 예열한 오븐에 넣고 18분 가열하면 완성!!

 

 

 

꺼내자마자 어찌나 '빕스' 냄새가 나는지 ㅋㅋ

특유의 달큼한 바비큐향이 입맛을 돋우네용.. ♥

 

그리고 누구나 좋아하는 삼겹살 부위!라는 것!

어찌나 야들야들하고 부드러운지용~~ ㅎㅎ

사실.. 며칠 전에는 너무 오래 구워서 퍽퍽했는 뎁..

이번에는 설명서대로 했더니 부드럽게 잘 구워졌네요

 

 

 

또.. 맥주 안주로도 좋지만 개인적으로는

짭조름해서 밥반찬으로도 아주 그만이네요~

 

빕스 오리지널 통삼겹 오븐구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네이버 인플루언서] 마루이의푸드코트

창작자 중심의 새로운 검색

in.naver.com

▲↑▲↑▲↑

마루이의푸드코트 인플루언서 홈에 들어가시면

동영상과 블로그를 한눈에 보실 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