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리뷰 ○

코스트코 신천해주냉면 매운비빔냉면 맛있네요

by ruirui 2022. 7. 13.
728x90
반응형

 

코스트코에서 구입한 신천 해주 냉면

맛나게 먹어 볼게요~

 

 

 

신천 해주 냉면(6인분) 17,990원

 

 

 

코스트코 공세점 7월할인행사

#코스트코공세점 #코스트코7월할인행사 #내돈내산 크록스가 사고 싶어서 코스트코 공세점에 다녀왔어요 (사...

blog.naver.com

▲ [공세점] 코스트코 7월 할인

 

 

 

▼ 조리방법

① 찬물에 30분 정도 해동시켜 주세요

② 숙면은 잘 풀어서 준비해 주세요

③ 면은 끓는 물에 넣고 잘 저어주며 40초 정도 끓여주세요

④ 건저 낸 면은 찬물에 여러 번 헹군 후 물기를 빼주세요

⑤ 면을 그릇에 담아 동봉된 마법 양념, 특제소스와 함께 비벼 드세요

※ 참기름, 오이, 무절임을 추가해 드시면 더욱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냉면 6개와 마법양념 6개

이게 끝이 아니에요~

 

 

 

육수의 정석/특제소스 6개

절임무도 600g이나 들어 있어요.. ㅎ

 

 

 

찬물에서 30분 정도 해동한 다음

면을 잘 풀어서 준비!!

(손으로 비벼주면 잘 풀어져요)

 

 

반응형

 

 

 

끓는 물에 면을 넣고 잘 저어가며

40초 정도 끓이기

 

 

 

건저 낸 면은 찬물에 여러 번 헹군 후

물기 빼기

 

 

 

그릇에 담은 다음 마법 양념과 특제소스를

넣고, 맛있게 비벼주면 완성입니다~~

 

저는 여기에 '육수의 정석' 육수도 넣고

참기름도 몇 방울~ 똑똑~ 넣어 주었어요

 

'육수의 정석' 육수는 매장에서처럼 따뜻하게

데워서 후추를 뿌려 먹어도 되고 얼음 띄워

차갑게 먹어도 맛있다고 하네용~~

 

사실!!

육수 들어간 냉면 사진이랑 비벼 놓은 사진이랑

다 찍었었는데.. 사진이 다 날아갔어요.. ><

그래서 너무 아쉽네요.. ㅜㅜ

 

그래서 사진은 없지만 맛 표현을 해보면요

일단!! 매워요.. ㅋ 위에 보이는 양이 3인분인데

매울까 봐 2.5개만 넣었는데도.. 맵네요 ㅎㅎ

근데 매운데도 양념이 쎄지 않고 달지도 않아서

초딩 입맛인 저에게는 살짝 아쉽다.. 했는데..

웬걸!! 먹다 보니.. 오히려!! 깔끔하니

완전 맛나네요~~ ♥

 

무절임도 많이 들어 있어서, 다른 재료 없이

매콤하니~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

 

 

 

[네이버 인플루언서] 마루이의푸드코트

창작자 중심의 새로운 검색

in.naver.com

▲↑▲↑▲↑

마루이의푸드코트 인플루언서 홈에 들어가시면

동영상과 블로그를 한눈에 보실 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