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리뷰 ○

매콤고소 두끼 로제떡볶이와 고향만두 먹기

by ruirui 2022. 7. 14.
728x90
반응형

 

오늘은 두끼 로제떡볶이와

고향만두를 쪄서 먹어 볼게요~

 

 

 

두끼 로제떡볶이(490g) 6,900원

 

 

 

▼ 조리방법

① 냄비에 300ml를 넣고 떡, 스파게티면, 분말 소스, 햄을 넣어주세요

② 센 불로 약 5분 30초~6분 정도 끓이세요 (냄비에 눌어붙지 않도록 두어번 저어 주세요)

③ 완성된 떡볶이를 맛있게 드세요

※ 냉동 떡은 사용할 만큼 꺼내어 자연해동 또는 냉장고에서 해동하세요

※ 떡은 조리 전 미온수에 한번 헹궈 주세요

 

 

 

떡.. 해동하라고 나와있었네요 .. ㅋㅋ

 

냄비에 물 300ml을 붓고 모든 재료를

넣어 끓입니다

 

 

반응형

 

 

 

저는 청양고추와 어묵을 추가해 주었어요

 

 

 

조려주면 완성!!

 

 

 

음.. 어묵을 괜히 넣었어요.. ><

욕심내서 넣었더니 좀 싱거워지고

제 입맛에는 좀 안 어울리는 것 같네요..

 

그래도 츄러스 밀떡도 맛있고 파스타면에

소스가 잘 배서 살짝 매콤하니 맛있게

잘 먹었네용~~

 

 

 

떡볶이만 먹으면 뭔가.. 아쉽.. ㅎㅎ

고향만두도 쪄서 함께 잘 먹었습니다

 

 

 

[네이버 인플루언서] 마루이의푸드코트

창작자 중심의 새로운 검색

in.naver.com

▲↑▲↑▲↑

마루이의푸드코트 인플루언서 홈에 들어가시면

동영상과 블로그를 한눈에 보실 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