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리뷰 ○

쿠가네 해물 누룽지탕 안주로 굿 해장으로 굿

by ruirui 2022. 7. 7.
728x90
반응형

 

안주로도 좋지만..

나는 나는.. 해장으로 더 좋은.. ><

쿠가네 해물 누룽지탕을 먹어 볼게요

 

 

 

쿠가네 해물 누룽지탕(700g)

가격은 10,500원

 

 

 

A 조리방법

소스 봉지가 잠길만큼의 물을 냄비에 넣어 9분간 중탕합니다

그릇에 누룽지를 담고 중탕된 소스를 부어줍니다

B 조리방법

소스 봉지를 물에 담가 천천히 해동합니다

소스를 냄비에 붓고 끓을 때까지 가열합니다

그릇에 누룽지를 담고 소스를 부어 줍니다

 

 

 

저는 a조리방법으로 할게용

소스 봉지가 잠길만큼 물을 붓고

9분간 중탕하기

 

 

 

중탕하는 동안 그릇에 누룽지를 담고

중탕한 소스를 부어주면 완성!!

 

 

 

그릇이 바뀐 건.. 넘쳤어요 ㅋㅋ

그리고 따뜻하지 않아서 레인지에

더 돌려주었습니다 ~~~

 

 

 

쿠가네 해물 누룽지탕은 쿠캣마켓에서

종종~ 주문해서 먹는 메뉴인데요

처음에는 안주로 즐겨 먹다가.. 이제는..

해장용으로 먹네요.. 요게 담백하면서도

구수한 게.. 자극적이지 않아 좋거든요 ㅋㅋ

또 여기에 우동사리 넣어서 먹어도 너무나

맛있답니당~~ ㅎ0ㅎ

 

아 그리고..

구입하실 때,, 누룽지 추가하시길 추천해요!!

 

쿠가네 해물 누룽지탕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네이버 인플루언서] 마루이의푸드코트

창작자 중심의 새로운 검색

in.naver.com

▲↑▲↑▲↑

마루이의푸드코트 인플루언서 홈에 들어가시면

동영상과 블로그를 한눈에 보실 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