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리뷰 ○

사세 청양고추 근위튀김과 푸드렐라 통통살 가라아게

by ruirui 2022. 6. 12.
728x90
반응형

 

오늘은 맥주 안주 만들기

'만들기'라기보다는 데우기?! ㅎㅎ

 

 

 

사세 청양고추 근위 튀김(250g) 4,800원

푸드렐라 통통살 가라아게(300g) 4,800원

 

 

 

▼ 근위 튀김 조리법

① 에어프라이어를 약 200도로 설정한 후 충분히 예열시킵니다

② 해동시키지 않은 냉동상태의 청양 고추 근위 튀김을 넣고 11분 조리한 후 꺼내어 드세요

*에어프라이어의 종류와 용량에 따라 조리시간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통통살 가라아게 조리법

180~200도 예열된 에어프라이어에서 10~12분가량 뒤집어 주며 조리해 주세요

*에어프라이어 사양에 따라 조리 시간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저는 오븐에서 200도로 예열하고

10~12분 조리라고 나와 있지만..

양이 많은 관계로 좀 더 구워준 것 같네용

 

 

반응형

 

 

 

먼저..!!

근위 튀김은 꼬득꼬득 식감도 너무 좋고

청양고추가 들어가서 살짝 매콤한 게

맥주가 안주로 정말 좋네요

(요거 몇 개 더 살걸 후회 중... ><)

 

 

 

통통살 가라아게는 즐겨 먹던 건데..

포스팅은 처음인 것 같네요~~ ㅎㅎ

 

닭가슴살 통살로 튀긴 가라아게인데요

속이 어찌나 부드럽고 촉촉한지~

요 아이도~ 맥주 안주로 너무너무 좋습니당

 

 

 

튀김만 먹으면 너무 찔려서 양상추랑

블랙올리브도 곁들여~ 야무지게 얌얌

 

결론..!!

사세 청양고추 근위 튀김과

통통살 가라아게 둘 다 맥주 안주로 최고!!

 

야식으로 너무 맛있게 잘 먹었네요.. ♡

 

 

 

[네이버 인플루언서] 마루이의푸드코트

창작자 중심의 새로운 검색

in.naver.com

▲↑▲↑▲↑

마루이의푸드코트 인플루언서 홈에 들어가시면

동영상과 블로그를 한눈에 보실 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