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리뷰 ○

라비퀸 츄잇 떡볶이 매콤 까르보나라맛

by ruirui 2022. 5. 28.
728x90
반응형

 

제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라비퀸 '츄잇 떡볶이'

종류로는 매콤 까르보나라맛

오리지널맛, 매운 짜장맛이 있는데요

이번에는 까르보나라 맛을 먹어 볼게요~~

 

 

 

라비퀸 츄잇 떡볶이(500g) 5,900원

 

 

 

▼ 조리방법

① 떡을 찬물에 씻은 후 건져 냅니다

(별도의 해동 없이 찬물에 씻어 줍니다)

② 물 450cc(종이컵 2컵)을 계량하여 끓인 후, 소스를 넣습니다

③ 떡과 어묵을 넣고, 냄비가 눌어붙지 않게 가끔 저어주며, 8~10분 정도 끓입니다

 

 

 

물 두 컵을 붓고 끓어오르면 소스와 양파

 

 

 

찬물에 씻은 떡과 어묵 그리고 소시지를

넣고 끓입니다. 청양고추도 추가해 주었어요~

 

 

반응형

 

 

 

바닥에 눌러 붙지 않게 잘 저어가며

약 10분간 끓이면 완성!!

 

 

 

이쁘게 파슬리가루도 톡톡~~

 

 

 

라비퀸 츄잇 떡볶이는..??

일단 떡이 정말 너무 맛있어요~

쫄깃쫄깃하면서도 말랑한 누들 떡이

간도 잘 배서 식감도 좋고 맛도 좋고~ ㅎ0ㅎ

 

 

 

또 소스는요~~

살짝 매콤해서 느끼하지 않고~ (저는 청양고추도 추가)

소스가 넉넉한 편이라 주로 넙적 당면을 넣어 먹지만

스파게티 면을 넣어 먹어도 너무 맛있을 것 같네요~~

 

그 외에도 오리지널맛, 매운 짜장맛도 있는데요

둘 다 완전 추천이요!! ㅎㅎ (짜장은 좀 매운 편이에용)

 

라비퀸 츄잇 떡볶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네이버 인플루언서] 마루이의푸드코트

창작자 중심의 새로운 검색

in.naver.com

▲▲▲

마루이의푸드코트 인플루언서 홈에 들어가시면

동영상과 블로그를 한눈에 보실 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