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리뷰 ○

쿠캣 국물이 깔끔한 뚝배기 감자탕

by ruirui 2022. 4. 8.
728x90
반응형

 

오늘은 쿠캣의 뚝배기 감자탕을

맛나게 먹어 볼게요

 

요거 나오기 전에는 쿠가네 감자탕(2.5kg)을

주로 먹었는데.. 이렇게 1인분 감자탕이

나오니 먹기 편하고 좋네용~~

 

 

 

뚝배기 감자탕(1kg) 가격은 7,900원

(4/10일까지 20% 할인!! 6,320원)

 

1팩 남았지만.. 이벤트 할 때 쟁여놔야죵!

(오늘 새벽 배송받았네요~~ ㅎㅎ)

 

 

 

냉장 또는 찬물에 완전 해동한 다음..

냄비에 감자탕과 물 80ml을 붓고 끓이기

(전 조금 덜 녹아서 1컵을 붓고 끓여 주었어요)

 

 

반응형

 

 

 

끓기 시작하면 중불에서 충분히 끓이기

(대파와 깻잎 추가!!)

 

 

 

마무리로 들깻가루 3숟갈도 넣고

끓여주면 완성!!

 

 

 

찍먹 장도 만들어 줘야죠~

간장 1숟갈, 맛술 1숟갈, 물 2숟갈

연겨자 0.5티스푼 (좀 많이 들어갔네요.. ㅎ)

 

 

 

뚝배기에 옮겨서 뜨겁게 즐기기

함께 먹을 반찬은 파김치와 엄마표 동치미 무침

완전 밥도둑이에용.. ♡

 

 

 

일딴 뼈가 3덩어리 들어 있는데요.. 그렇게 크진 않지만

살집이 제법 있어요.. 우거지도 길쭉하게 들어 있는데

잘라 보니 꽤 많네요~~ ㅎ0ㅎ

국물은 들깻가루를 넣어서 텁텁해 보이긴 한데

보이기만 그렇지 오히려 깔끔한 국물이라

정말 바닥까지 싹~~ 다~~ 마셨습니다.. >__<

 

 

 

쿠가네 감자탕

쿠가네 감자탕 가격 14,900원 살얼음 감자탕.. 해동이 다 된 줄 알고 뜯었더니.. 살얼음이~ ㅎㅎ 냄비에 담...

blog.naver.com

▲ 쿠가네 감자탕은 요기 클릭 ↑↑

 

 

전에 즐겨 먹던 쿠가네 감자탕은 2~3인분이라

혼자 먹기는 너무 양이 많았는데.. 이렇게 1인분씩

나오니 먹기도 편하고 맛도 너무 좋네요~~

 

뚝배기 감자탕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굿굿

 

 

 

[네이버 인플루언서] 마루이의푸드코트

창작자 중심의 새로운 검색

in.naver.com

▲▲▲

마루이의푸드코트 인플루언서 홈에 들어가시면

동영상과 블로그를 한눈에 보실 수 있어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