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리뷰 ○

가성비 2만원대 족발 '구구족' 동탄 맛집

by ruirui 2022. 4. 1.
728x90
반응형

 

며칠 전부터 족발이 당겨서.. 찜해 두었던..

가성비 좋고 맛도 좋은 구구족의 족발과 보쌈을

맛있게 먹어 볼게요~

 

 

 

당일 삶은 구구족(족발+새우젓만 제공) 23,900원

보쌈 고기만 150g 추가 7,900원

 

구구족은..!!

족발+야채5칸 제공 25,900원

족발+새우젓만 제공 23,900원

졸발+쌈장만 제공 23,900원

 

이렇게 선택할 수 있어요..

집에 야채도 있고 쌈장도 있어서

저는 '족발+새우젓만 제공'을 선택했네용

 

 

 

가격도 저렴한데.. 양도 푸짐하죠!!

윤기 좔좔! 비주얼도 너무 좋습니다

 

 

 

리뷰 이벤트로 받은 막국수는

제가 좋아하는 스톼일이에요..

새콤 보다는 꼬소한 비빔국수 같은 느낌!

그래서.. 이번엔 제가 다 먹었네요 ㅋㅋ

 

 

 

왠지 양이 적을 것 같아서 추가로 주문한

보쌈고기.. 딱 봤을 땐 좀 퍽퍽해 보였는데..

중간의 한 점을 꺼내보니.. 삼겹살 부위네요

촉촉하고 부들부들하고.. 막국수에 보쌈고기

싸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ㅎ__ㅎ

 

 

 

메인 족발.. ♡

일단 양이 정말 푸짐하죠..

양만 푸짐한 게 아니라 맛도 너무 좋아요

쫀득쫀득 식감도 너무 좋고 살코기 부분~~

짭조름하게 간이 잘 배서 오랜만에 족발!

정말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

 

다 먹고 뼈 몇 조각 밖에 안 남았는데..

내일 또 먹겠다고 냉장고에 넣어 놨네요 ㅋㅋ

(제가 다 먹었습니다.. >_<)

 

 

 

 

 

[네이버 인플루언서] 마루이의푸드코트

창작자 중심의 새로운 검색

in.naver.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