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리뷰 ○

프레시지 밀키트 볼로네제 라구파스타 조리법

by ruirui 2022. 4. 5.
728x90
반응형

 

'프레시지 밀키트'

볼로네제 라구 파스타를 먹어 볼게요

 

 

 

볼로네제 라구 파스타(2인분)

가격은 9,900원인데요

저는 세일해서 7,450원에 겟!!

 

(쿠캣마켓에서 구입했는데요

4/7일까지 세일하네용.. ^___^)

 

 

 

▼20분 완성 레시피

① 면 삶기 : 냄비에 물 1400ml(종이컵 9컵 반)를 넣고 끓으면 면을 넣고  저어가며 9분간 삶기, 면수 200ml(종이컵 1컵 반)을 남겨두기, 면을 체에 밭쳐 건져두기

② 재료 익히기 : 팬을 중불로 예열한 뒤 오일 1큰술(150g), 양파, 마늘을 넣고 중불에서 1 분간 볶기, 팬에 삶은 면을 넣고 중불로 1분간 볶기

③ 소스 만들기 : 팬에 면수 200ml(종이컵 1컵 반)를 넣고 중불로 3분간 끓인 뒤 소스를 넣어 중불에서 2분간 졸이기, 팬에 삶은 편을 넣고 중불로 1분간 볶기

④ 완성하기 : 파스타를 그릇에 담고 파마신 치즈와 파슬리가루를 뿌려 완성하기

 

 

 

리가토니, 소고기, 마늘, 라구소스

양파, 건파슬리, 파마산 치즈

 

앗..!! 그러고 보니 파마산 치즈가

2개가 들어 있었네용.. ㅎㅎ

 

 

 

물을 붓고 끓어오르면 면을 넣고 9분간 삶기

(면수 한 컵반은 남겨 두고, 면은 체에 밭쳐 주세요)

 

 

 

오일 1숟갈, 양파, 마늘을 1분간 볶은 다음

 

 

 

소고기를 넣고 2분간 볶기

 

 

 

 

반응형
 

[네이버 인플루언서] 마루이의푸드코트

창작자 중심의 새로운 검색

in.naver.com

▲ 동영상.블로그를 한눈에 보실 수 있어요.

 

 

 

볶아지면 면수 한 컵반을 붓고 3분간 끓인 뒤

소스를 넣어 2분간 졸이기

 

 

 

조려지면 면을 넣고  1분간 볶은 다음

 

 

 

그릇에 담은 다음 파마산치즈와 파슬리가루

솔솔~~ 뿌려주면 완성!!

 

 

 

먼저 쓱~ 배송으로 맛있게 먹어서

이번에는 쿠캣에서 구입했는데요..

일단 모든 재료가 풍부해요.. ㅎㅎ

(접시에는 2/3 정도 담았어요)

 

고기도 많이 들어 있고 소스도 충분해서

먼저 코코에서 구입한 빵도 야무지게 찍어

먹었네요 ㅋㅋ

 

 

 

남은 1/3은 저녁에 샐러드와 함께 먹었는데..

와~~ 완전 추천!! 점심에 먹었을 때 보다..

저녁에 샐러드랑 먹으니 더 맛있네요..!! ㅋㅋ

꼬소하면서도 새콤한 게~~ 제 입맛에 딱 좋네용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네이버 인플루언서] 마루이의푸드코트

창작자 중심의 새로운 검색

in.naver.com

▲▲▲

마루이의푸드코트 인플루언서 홈에 들어가시면

동영상과 블로그를 한눈에 보실 수 있어요~ ♡

 

 

728x90
반응형

댓글